(선전, 중국 2020년 3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화웨이가 HUAWEI P40 시리즈의 글로벌 출시 행사에서 Huawei Mobile Services(HMS) 에코시스템 및 앱과 관련된 최신 개발 내용을 발표했다. 개발자들은 이 에코시스템을 확장하고, 전 세계 소비자에게 더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화웨이의 노력에 가담해서 함께 협력할 수 있다.

HUAWEI P40 시리즈를 소개하는 Richard Yu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 CEO

HUAWEI AppGallery, HUAWEI Browser, HUAWEI Mobile Cloud, HUAWEI Themes는 현재 170개가 넘는 국가와 지역의 사용자에게 제공되고 있다. HUAWEI Video, HUAWEI Music, HUAWEI Reader는 곧 더 많은 국가와 지역에서 출시돼 전 세계에서 더 많은 사용자에게 고품질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HMS 앱의 빠른 성장

출시 행사에서 Richard Yu 화웨이 컨슈머 BG CEO가 언급했듯이, HMS는 전 세계 사용자 사이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고품질의 올-시나리오 경험을 지원하는 믿을 만한 서비스로 부상하고 있다. HUAWEI P40 시리즈가 출시됨에 따라 HMS 에코시스템은 더 스마트하고, 더 풍부하며, 더 효율적이고 안전한 사용자 경험으로 훨씬 더 많은 소비자에게 혜택을 안겨줄 예정이다.

HMS 앱의 빠른 성장

HUAWEI Video

Richard Yu 화웨이 컨슈머 BG CEO가 강조한 바와 같이, 화웨이는 HMS 플랫폼에서 고품질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수량을 빠르게 확충하고 있다. 화웨이는 HUAWEI Video에서 BBC 뉴스 부문을 도입하고자 BBC와 손을 잡았고, 20개가 넘는 국가와 지역에서 최신 업데이트된 고품질 뉴스 영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만간 HUAWEI Video와 BBC는 전 세계의 더 많은 지역에서 BBC Studio가 제작한 고품질 TV 쇼와 다큐멘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HUAWEI Music

화웨이는 HMS 앱을 통해 세계 굴지의 파트너들과 협력하면서 사용자에게 풍부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

  • HUAWEI Video: 화웨이는 풍부한 국제 및 지역 영상 콘텐츠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ZDF, Filmin, Megogo, Rakuten을 포함한 최고의 콘텐츠 공급업체 및 주요 콘텐츠 파트너와 협력하고 있다.
  • HUAWEI Music: 화웨이는 워너 뮤직 그룹, 유니버설 뮤직 그룹,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등과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HUAWEI Music에서 스트리밍 가능한 광범위한 고품질 음악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 HUAWEI Reader: 현재 중국, 스페인 및 말레이시아에서 이용 가능한 HUAWEI Reader 디지털 도서 목록이 여러 언어로 작성된 고품질 독서 재료를 바탕으로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P40 시리즈 출시로 HUAWEI Themes에서는 새로운 파노라마 테마를 선보였다. 화웨이는 전 세계의 예술가들과 협력해서 라이브 포토와 Chinoiserie를 포함한 여러 양식으로 파노라마 테마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층 더 개인화된 스마트폰 테마 형태를 만드는 다양한 파노라마 상호작용을 통해 사용자에게 몰입 경험과 현실주의 경험을 제공한다.

HUAWEI Mobile Cloud는 폰에서 자동 데이터 백업을 지원한다. 따라서 사용자는 갤러리 데이터, 주소록, 캘린더, WLAN 등을 포함해 기기 내의 18가지 데이터 유형을 백업할 수 있다.

또한, 데이터 복구와 다중 기기 동기화도 제공한다. 동일한 HUAWEI ID로 로그인되는 화웨이 기기를 대상으로 중요한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동기화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는 더 안전하고 간단하게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다. P40 시리즈와 더불어 HUAWEI Mobile Cloud에서는 '내 폰 찾기(Find My Phone)' 기능도 선보일 예정이다.

개발자와의 협력을 통해 스마트 기술 발전을 가속화

화웨이는 올-시나리오 지능 전략을 시행하면서 전 세계 개발자와 파트너에게 풍부한 HMS 역량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개발자와 파트너가 HMS 플랫폼에 맞는 앱을 쉽게 개발하고,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화웨이 기기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화웨이는 AppGallery에서 앱을 출시하고자 하는 전 세계 개발자를 환영한다. 개발자는 화웨이와 협력하며 전 세계 소비자에게 더 좋은 앱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현재 AppGallery는 뉴스, 소셜 네트워크, 영상, 음악, 엔터테인먼트 및 게임을 포함한 18개 부문에서 글로벌 및 지역 앱을 제공한다. 여기에는 주요 검색 서비스 공급업체인 Qwant와 모바일 게임 '왕좌의 게임 Beyond the Wall'도 포함된다. 이들 앱은 4월 3일부터 AppGallery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삶의 모든 측면을 커버하는 올-시나리오 디지털 서비스

HUAWEI P40 시리즈에는 화웨이의 공식 앱 시장이자 세계 3대 유통 플랫폼인 AppGallery가 사전 설치돼 있다. AppGallery에서는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앱을 이용할 수 있다. AppGallery는 또한 풍부한 지역 앱을 바탕으로 사용자에게 지역화된 경험도 제공한다. 더불어 소비자가 더 가볍고 편리한 앱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Quick Apps도 국제적으로 출시했다.

HUAWEI Ability Gallery에서는 개발자와 협력 파트너가 자사 서비스를 HUAWEI Assistant로 통합해서 사용자에게 직접 서비스를 제공할 경로를 확보할 수 있다. HUAWEI Assistant는 화웨이 기기 홈 화면에서 '왼쪽으로 밀기'를 하면 나타난다. 한 예로, 영국 굴지의 신문 발행업체 News UK는 화웨이와 손을 잡았다. 이로 인해 사용자는 양측 간의 협력을 바탕으로 Instant Access, AI Tips 및 HUAWEI Assistant가 제공하는 기타 접근점을 통해 News UK 뉴스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The Times, talkSPORT, The Sun 포함한 News UK의 대표적인 앱도 AppGallery에서 출시됐다.

Richard Yu 화웨이 컨슈머 BG CEO는 "자사는 칩셋-기기-클라우드 역량 개발에 여전히 전념하고 있다"라며 "앞으로 전 세계의 개발자 및 파트너와 협력함으로써 HMS 에코시스템 발전을 가속화 하고자 한다. 자사는 소비자를 위해 5G 기술을 십분 활용하는 더 나은 스마트 경험을 함께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화웨이는 HUAWEI P40 시리즈를 출시하면서 HMS 에코시스템을 계속 구축하고, 이를 통해 HUAWEI P40 시리즈의 사용자를 위한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을 풍부하게 만들 계획이다.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 소개

화웨이의 제품과 서비스는 17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세계 인구 중 3분의 1이 사용하고 있다. 화웨이는 미국, 독일, 스웨덴, 러시아, 인도 및 중국에 14개의 연구개발(R&D)센터를 설립했다.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은 화웨이의 3대 사업 유닛 중 하나로, 스마트폰, PC와 태블릿, 웨어러블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담당한다. 화웨이는 통신 업계에서 32년 넘게 구축한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국제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했으며, 전 세계 소비자에게 최신 기술 발전을 제공하는 데 전념한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consumer.huawei.com을 참조한다.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의 정기 업데이트 소식 보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uaweimobile/  
트위터: https://twitter.com/HuaweiMobile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uaweimobile/  
유튜브: https://www.youtube.com/user/HuaweiDeviceCo  
링크트인: https://www.linkedin.com/company/10617746/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327/2761800-1-a?lang=0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327/2761800-1-b?lang=0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327/2761800-1-c?lang=0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327/2761800-1-d?lang=0

출처: Huawei Consumer Business Group

Related Links :

http://consumer.huawei.com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