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일렉트로닉스가 수백만 개의 반도체와 전자부품에 대한 가격과 구입 가능 여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가격 및 구입 가능 확인 툴을 적용했다./마우저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수백만 개의 반도체와 전자부품에 대한 가격과 구입 가능 여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가격 및 구입 가능 확인 툴을 적용했다고 10일 밝혔다.

고객들은 간단하게 원하는 수량의 부품 목록을 끌어다 놓거나(드래그 앤 드롭) 입력 혹은 복사해 붙여넣기로 원하는 부품에 대한 가격과 구입 가능 여부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이 툴에서는 스프레드시트 파일을 끌어다 놓거나 주문 자료를 복사하여 붙여넣기 할 수 있으며, 최대 200개의 부품 번호를 추가하고 부품 번호 당 최대 3가지의 다른 수량을 추가할 수 있다. 

각 라인에 정확하게 일치하는 부품 정보가 제공되며 주문할 수 없는 부품의 경우 대체 옵션에 대한 정보가 제공된다.

글랜 스미스(Glenn Smith) 마우저일렉트로닉스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마우저는 구매자와 엔지니어들이 제품 사양과 구입을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도구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다"며 "우리의 생산성 도구 컬렉션에 빠르고 쉬운 구입을 지원하는 가격 및 구입가능 확인 툴을 추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이것은 우리 회사가 전 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또 다른 방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