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이벤트_171211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닫기
상단여백
HOME 뉴스 통신/방송&모바일
삼성 웨어러블 제품 아이폰과도 연동 가능기어S3 기어핏2 연동가능

[키뉴스 김동규 기자] 삼성전자는 자사의 최신 스마트워치 ‘기어S3‘·‘기어S2‘, 피트니스밴드 ‘기어핏2‘를 애플 iOS 스마트폰과 연동해 사용할 수 있게 됐다고 8일 밝혔다.

아이폰 사용자들은 8일부터 각각 ‘기어 S3‘·‘기어 S2‘와 ‘기어 핏2‘를 연동해 사용할 수 있는 ‘삼성 기어 S‘ 앱과 ‘삼성 기어 핏‘ 앱을 애플 앱 스토어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지원 스마트폰은 iOS 9.0 버전 이상의 아이폰 7과 아이폰 7플러스를 비롯한 총 10종이다.

삼성전자 기어 S3는 시계다운 디자인에 내장 GPS·심박센서·스피커· 고도·기압계 등을 탑재하고 IP68 등급 방수방진을 지원해 일상 생활은 물론 다양한 레저 활동에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편의성을 갖췄다. 33㎜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통해 항상 켜 놓을 수 있는 시계 화면을 제공하며, 원형 베젤을 돌려 전화를 수신하거나 거절할 수도 있다.

기어 핏2는 GPS·심박센서·IP68 등급 방수방진을 지원하며, 걷기·달리기·사이클 등 운동을 자동으로 인식, 기록해준다.

이영희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부사장은“삼성 기어 제품이 안드로이드 기기뿐 아니라 iOS 기기와 연동되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최적의 웨어러블 기기 경험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최신 웨어러블기기 '기어 S3', '기어 S2', '기어 핏2' (사진=삼성전자)

김동규 기자  dkim@kinews.net

<저작권자 © 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삼성#웨어러블#기어S3#기어S2#기어핏2#아이폰#애플#iOS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키뉴스를 만나보세요.  키뉴스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

김동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키뉴스 TV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