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컴퓨팅
효성인포메이션, LS전선에 히타치 올플래시 스토리지 공급

[키뉴스 박근모 기자]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정태수)은 LS전선에 히타치데이터시스템즈(HDS)의 올플래시 스토리지인 'VSP F800'을 공급했다고 15일 밝혔다.

LG전선은 7개의 해외 법인을 포함해 전사적으로 전사자원관리(ERP)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추진했다. 특히 결산과 관련된 주요 프로그램과 모듈 중 1시간 이상 소요되는 프로그램 31개를 성능점검 대상으로 선정해 점검한 결과, 기존 대비 67% 이상의 성능 개선을 이뤘다고 설명했다.

또한 LS전선은 히타치 VSP F800 도입으로 2:1 압축을 통해 스토리지 용량 및 비용을 절감했으며, 최대 스케일에서도 1밀리세컨(1/1000초) 미만의 응답시간을 유지해 성능 저하없이 스토리지를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VSP F'시리즈 (사진=효성인포)

권필주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솔루션사업팀 부장은 "HDS의 올플래시 스토리지는 성능 개선은 물론이고 대용량 고집적FMD(플래시 모듈 드라이브)을 통해 상면공간을 대폭 절감하는 한편, 100% 가용성 보장 및 데이터 압축기능을 활용한 비용절감 효과까지 제공한다"며 "제조 및 금융, 공공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점차 HDS 올플래시 스토리지 사용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박근모 기자  suhor@kinews.net

<저작권자 © 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효성인포메이션#올플래시#LS전선#히타치데이터시스템즈#HDS#VSP F800#ERP

박근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키뉴스 TV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