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컴퓨팅
한컴시큐어, '정보보안 및 데이터 보안 세미나' 개최금융·공공·기업의 보안·전산·개발 담당자 대상

[키뉴스 박근모 기자] 한컴시큐어(대표 이상헌)가 보안 위협이 날로 진화하고 사이버 해킹이 끊임없는 사회적 이슈가 됨에 따라 이에 대응방안을 제시하는 보안 세미나를 개최한다.

한컴시큐어는 오는 23일 '정보보안 및 데이터 보안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한컴시큐어는 통합 보안 솔루션 기업으로 ▲공개키방식(PKI) 기반의 공인인증 솔루션 ▲데이터베이스(DB) 암호화 ▲통합 인증·권한·계정관리 ▲생체인증 ▲시큐어코딩 ▲키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지난해 열린 한컴시큐어 보안 세미나 모습 (사진=한컴시큐어)

이번 세미나에서는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과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에서 주요 보안 이슈에 대해 기조연설를 발표한다. 또한 오후에는 정보보안과 데이터 보안 트랙으로 나누어 최근 ICBM(사물인터넷, 클라우드, 빅데이터, 모바일) 트렌드에 따른 실질적인 보안 대응 방안에 대해 총 16개의 세션이 열릴 예정이다.

이상헌 한컴시큐어 대표는 "4차 산업혁명 시대가 다가옴에 따라 진정한 지능정보사회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안정적인 IT환경과 강력한 사이버 보안기술이 필수"라며 "정보보호 시장의 빠른 변화와 통합 보안에 대한 고객의 요구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우리나라 사이버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KISA,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KISIA), ETRI, MDS테크놀로지, 탈레스, 스플렁크 등의 후원으로 개최된다. 사전등록은 한컴시큐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박근모 기자  suhor@kinews.net

<저작권자 © 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컴시큐어#정보보안#인증#KISA#ETRI#사물인터넷#클라우드#빅데이터#모바일

박근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키뉴스 TV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