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봇170315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닫기
상단여백
HOME 뉴스 통신/방송&모바일 동영상
삼성전자, 유튜브에 갤럭시S7 테스트 영상 공개외신 "삼성, 안정성 보증으로 소비자 신뢰성 찾으려는 목적"

[키뉴스 백연식 기자]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출시 전에 어떤 테스트가 진행되는 지에 대한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달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7 폭발에 대한 원인을 발표하며 배터리 충방전 테스트, 사용자들의 실제 사용 환경 시험 등 ‘8 포인트 배터리 안전성 검사’ 프로세스를 도입하겠다고 설명한 적 있다.

외신 샘모바일은 삼성전자가 유튜브 채널에 갤럭시S7 및 갤럭시S7엣지를 대상으로하는 비디오를 올렸다고 16일(현지시각) 보도했다. 스마트 폰이 출시되기 전에 테스트가 진행되는데, 삼성전자는 공개한 영상을 통해 시행하는 몇 가지 테스트를 중점적으로 설명한다.

낙하 테스트부터 장치 또는 버튼이 잘 운영되는지, 또는 수중에서 스마트폰이 얼마나 견뎌내는지에 대한 방법 등이 테스트되는 것을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각 장치들은 극한의 온도 및 고온을 견뎌내는 지가 실험되고 그 한계가 측정된다. 스마트폰에게 신체적 스트레스를 부여해 이용자가 일상에서 사용하는 것과 비슷한 환경으로 테스트가 진행된다.

샘모바일은 삼성전자가 자사 제품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세스를 강조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를 찾으려고 한다고 전했다.

백연식 기자  ybaek@kinews.net

<저작권자 © 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삼성전자#갤럭시S7#테스트 영상#유튜브

백연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키뉴스 TV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