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론 테크놀로지(Micron Technology, Inc., Nasdaq: MU)는 Crucial NVMe SSD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는 소비자용 스토리지 신제품인 Crucial P3 Plus Gen4 NVMe 와 Crucial P3 NVMe 등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 2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발표했다.

완전히 새로워진 Crucial P3 Plus SSD 제품 라인은 최대 5000/4200MB/s 의 순차 읽기/쓰기 속도로 뛰어난 가성비를 제시한다. 또 Crucial P3 SSD는 최대 3500/3000MB/s1의 읽기/쓰기 속도를 지원한다. 두 드라이브 모두 최대 4TB 용량을 지원해 전문가, 크리에이터, 게이머 등 고성능 사용자가 요구하는 확장성 있는 이상적 스토리지 솔루션이다.

Crucial P3 Plus Gen4 NVMe SSD의 로딩 시간과 데이터 전송 속도는 SATA SSD에 비해 거의 아홉 배나 높고 Gen3 SSD 에 비해서도 최대 43% 빠르다.

Crucial P3 Gen3 NVMe SSD의 로딩 시간은 SATA SSD보다 여섯 배 단축했고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HDD)에 비해서는 스무 배 이상 빠르다. 성능은 이전 세대 에 비해 45% 향상됐다. 부팅, 다운로드, 파일 전송이 빠른 Crucial P3 SSD는 DIY 유저, 일반 게이머, 전문가, 초급 디자이너 등 가성비가 우수한 고품질 NVMe를 필요로 하거나 이전 SATA 혹은 HDD 기술을 장착한 PC를 업그레이드하고자 하는 모든 고객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마이크론 #SS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