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컴퓨팅
한국MS, 초·중·고등학생 대상 '오피스 365' 무상 배포

[키뉴스 박근모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고순동)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자사 클라우드 기반 오피스 365를 무상으로 배포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한국MS와 연간계약을 맺은 경기도교육청, 경상남도교육청 산하의 모든 초∙중∙고등학교 소속의 학생들은 무료로 오피스 365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사용하고 있는 PC의 운영체제(OS)를 윈도10 에듀케이션 에디션으로 무상 업그레이드 하는 것도 가능하다.

한국MS는 각 교육청별로 약1200억원과 300억원에 해당하는 규모로 진행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해당 지역 내 초∙중∙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들은 각 교육청 온라인 페이지 접속을 통해 해당 학교 소속 여부를 확인하고 바로 오피스 365를 다운로드 받아 활용할 수 있게 된다.

오피스 365는 클라우드 기반의 오피스 솔루션으로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원노트 등 기본적인 문서 작성 프로그램은 물론 클라우드 저장공간인 원드라이브가 개인당 1TB까지 무료로 제공 된다.

경기도 교육청 웹사이트에서 해당 학교 소속 여부를 확인 후 바로 오피스365를 다운받을 수 있다.(사진=한국MS)

유현경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마케팅 오퍼레이션즈 사업본부 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은 마이크로소프트가 교육 기관을 통해 학생들에게 오피스 365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진행하는 스튜던트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재학 기간 중 비용 부담 없이 오피스를 사용해 보다 효과적인 학습을 도모하고 오피스 활용 역량을 미리 갖출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근모 기자  suhor@kinews.net

<저작권자 © 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마이크로소프트#한국MS#오피스365#경기도교육청#경상남도교육청#클라우드

박근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키뉴스 TV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