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통신/방송&모바일 투데이포토
KT-KEB하나은행, '기가 IoT 헬스 적금' 출시적금 가입 시, 2.5%대의 시중 최고 금리 적용 가능

[키뉴스 백연식 기자] KT는 KEB하나은행과 함께 3월 새 학기를 맞아 ‘KT 기가 IoT 헬스 적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KEB하나은행을 통해 KT 기가 IoT 헬스 적금을 가입하면 최고 연 2.5%(2017년 3월 20일 기준, 세전)의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정기적금은 1년제이고 가입한도는 월 10만원에서 15만원까지 가능하며, 4월 20일까지 한 달간 판매된다. KT 기가 IoT 헬스 적금 가입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KT 기가 IoT 헬스 체중계(CAS)’를 총 2천명에게 무료로 증정항다.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체중계(CAS) 50% 및 체지방계 3종(체지방계/ 체지방계 플러스/ 체지방계(인바디) 25% 할인쿠폰이 제공돼 저렴하게 KT GiGA IoT 헬스 체중계/체지방계를 구매할 수 있다. 단, 지급 받은 쿠폰은 올레샵에서 5월 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김준근 KT 기가 IoT 사업단장은 “KEB하나은행과 함께 시중 최고 금리와 더불어 고객의 건강 관리까지 생각하는 금융 상품을 출시했다”며 “IoT와 금융 및 보험 상품 등 연계를 통한 다양한 제휴 사업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모델이 ‘KT GiGA IoT 헬스 적금’ 상품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KT)

백연식 기자  ybaek@kinews.net

<저작권자 © 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KT#KEB하나은행#기가 IoT 헬스 적금

백연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키뉴스 TV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