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베디드 개발용 소프트웨어 도구 및 서비스 공급회사인 IAR 시스템즈(IAR Systems®)는 최근 출시된 Arm용 IAR 임베디드 워크벤치 버전 9.30(IAR Embedded Workbench for Arm 9.30)이 산업 및 차량용 마이크로프로세서 개발업체인 지하이 세미컨덕터(Geehy Semiconductor)의 APM32 시리즈 MCU 칩을 완벽하게 지원한다고 30일 발표했다.

고성능, 고집적, 저전력 소모 특성의 APM32 시리즈 산업 및 차량용 MCU는 스마트 홈, 고급 소비 가전, 자동차 전장, 산업용 제어, 스마트 에너지, 기타 높은 안전성과 신뢰성을 필요로 하는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Arm® Cortex®-M0+/M3/M4 코어를 기반으로 하는 이 MCU는 강력한 컴퓨팅 성능과 향상된 스토리지, 풍부한 코프로세싱 기능, 유연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제품 설계 시간을 단축하고 R&D 비용을 절감하며 제품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다.

Arm용 IAR 임베디드 워크벤치는 지하이 세미컨덕터의 MCU를 위한 완벽한 툴 체인을 제공한다. 여기에는 고도로 최적화된 컴파일러도 포함된다. 일례로 컴파일러의 매우 유연하고 고도로 최적화된 옵션과 기능은 서로 다른 애플리케이션의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최적화할 수 있다.

이 툴 체인은 또 유연한 코드와 데이터 중단점, 런타임 스택 분석, 콜 스택 시각화 같은 고급 디버깅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다. 코드 분석 도구인 C-STAT과 C-RUN을 활용해, 개발자는 일상적인 개발 프로세스 상에서 코드 품질을 향상할 수 있다. 높은 기능 안전(functional safety) 요건을 충족해야 하는 기업들을 위해, Arm용 IAR 임베디드 워크벤치는 TüV SüD 인증을 획득하고 관련된 기능 안전 표준을 충족하는 버전도 제공한다. 또 IAR 시스템즈의 기술 지원, 교육 서비스, 유연한 라이센싱 모델을 통해, 고객들은 자신의 특정 요구사항에 맞는 솔루션을 찾고 IAR 개발 도구를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지하이 #I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