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이벤트_171211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닫기
상단여백
HOME 뉴스 컨슈머
쏘시오, 코맥스와 뉴스테이 종합주거서비스 제공사업 MOU

[키뉴스 이길주 기자] 다날쏘시오(대표 이상무)는 지난 18일 홈 IoT 정보통신기기 전문기업 코맥스(대표 변봉덕)와 뉴스테이 종합주거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상호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다날쏘시오는 지난해 12월부터 아파트 단지 입주민들간에 서로 일상적으로 필요한 유모차와 같은 육아용품과 교자상, 집들이용 그릇 등 일시적으로 필요한 생활용품 및 아이돌보미, 피아노교습과 같은 재능도 공유할 수 있는 “우리끼리 셰어링”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여기에 코맥스의 홈 IoT 정보통신기기를 접목해 뉴스테이 단지 내에 보육, 교육, 의료, 커뮤니티, 카셰어링, 세탁 등 종합 서비스인 뉴스테이 종합주거서비스 제공을 구현한다는 계획이다.

다날쏘시오 이상무 대표는 “다날쏘시오의 기존의 공유서비스 플랫폼과 축적된 공유서비스 노하우에, 50년 전통의 코맥스의 홈 IoT 기술을 접목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도 편리한 종합주거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른 산업분야와 적극적으로 협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변봉덕 코맥스 대표(사진 왼쪽)와 이상무 다날쏘시오 대표가 뉴스테이 종합주거서비스 제공사업 MOU 체결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이길주 기자  awzwy1017@kinews.net

<저작권자 © 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쏘시오#코맥스#IoT#종합주거서비스#카셰어링#커뮤니티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키뉴스를 만나보세요.  키뉴스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

이길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키뉴스 TV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