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오는 21일(수)부터 이틀간 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 닛신보(Nisshinbo), 바이코(Vicor)와 함께 ‘고효율 전원 설계 및 EMI 대책 기술을 위한 마우저 파워 세미나 2022’를 온라인으로 무료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5G와 6G, 인공 지능(AI), 사물 인터넷(IoT), 증강현실/가상현실(AR/VR), 빅데이터, 클라우드, 자율주행 등 다양한 기술이 발전하면서 고성능·안정성·이동성·소형화를 모두 갖춘 전자기기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이런 추세는 엔지니어들에게 제품 설계 시 전자파 노이즈 이슈를 해결할 것을 요구한다. 마우저의 파워 세미나 2022는 설계자들이 노이즈의 원인과 유형, 특성을 이해하고 제품 개발 시 각 노이즈와 디바이스에 맞는 효과적인 대책을 마련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했다. 

이번 마우저 파워 세미나에서는 세계적인 반도체 제조사인 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 닛신보(Nisshinbo), 바이코(Vicor)의 전문가들이 강사로 참여해 다양한 EMI 발생 요인과 환경에 대한 이해, 그리고 이를 기반으로 한 고효율 전원 설계 솔루션 활용 방안 및 설계 기법을 실시간 데모 시연과 함께 소개한다.

고효율 전원 설계 및 EMI 대책 기술을 위한 마우저 파워 세미나는 오는 21일(수), 22일(목) 이틀간 오전 09:30 ~ 12:30 까지 진행되며,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mouser.kr/power_seminar_2022_se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마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