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인터넷/콘텐츠
넷마블 ‘레이븐’ 가정의달 혜택 제공

[키뉴스 김동규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각성’이 가정의 달을 맞아 혜택을 준비했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29일까지 출석만 해도 신화등급 망토, 신화등급 초월카드, 강화석, 헤븐스톤 등 최대 11개의 선택권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31일까지는 사랑의 빙고 이벤트를 연다. 빙고 1줄을 완성하면 사랑의 유물을 증정하며, 빙고를 완성한 줄 개수에 따라 고대 망토 선택권, 신화등급 초월카드 선택권 등 추가 선물을 제공한다.

또 다양하게 준비된 특별 이벤트 업적을 달성하면 해당 업적에 따라 신화등급 장비 초월카드, 각성석, 토벌권, 무기 헤븐스톤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초월 진행 시 골드 소모량 50% 할인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레이븐 대표 이미지 (사진=넷마블)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혜택들도 준비했다. 매일 접속만 해도 최대 신화등급 경험치 무기 6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최고 200%의 경험치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 경험치 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외 지난 대규모 각성 업데이트를 기념해 총 12종 중 원하는 각성 캐릭터를 선택만 해도 각성용 고대 장비 풀 세트를 100%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와 고대 장비 8개를 비롯해 최대 35개의 특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각성 출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지훈 넷마블 본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다”며 “탐험 지역과 전장을 자유롭게 누빌 수 있는 ‘고대 날개’, 각성 캐릭터를 활용해 팀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3대3 난투장’ 등 새로운 콘텐츠도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동규 기자  dkim@kinews.net

<저작권자 © 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넷마블#레이븐#5월맞이 혜택

김동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키뉴스 TV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