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5-25 17:24 (월)
LS전선, 코로나19 극복 위해 1억원 기부
상태바
LS전선, 코로나19 극복 위해 1억원 기부
  • 김주연 기자
  • 승인 2020.04.28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일 세종전선 대표(가운데)가 28일 세종시청에서 이춘희 세종시장(왼쪽), 홍영섭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사장(오른쪽)에게 코로나19 극복과 사회 복지시설 후원을 위한 지원금 1억원을 전달하고 있다. 

LS전선(대표 명노현)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과 사회복지 시설 후원 등을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세종시에 1억원을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세종시청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LS전선 자회사인 세종전선 박정일 대표와 이춘희 세종시장, 홍영섭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성금은 복지시설의 휴관으로 결식이 우려되는 독거노인과 저소득 가정 등에 먹거리와 생필품을 지원하는 ‘코로나 19 극복 푸드팩 사업’ 지원 등에 사용된다. 지난해 LS전선은 파산한 전선업체 에스원텍(현 세종전선)의 자산을 인수, 회생시키면서 세종시와 인연을 맺었다. 세종전선은 퇴사 직원 20여 명을 재고용 하는 등 약 50명을 채용하고 지난 11월부터 정상 가동을 시작했다.

LS전선은 경상북도 구미시와 강원도 동해시 등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을 중심으로 사회 취약계층과 지역 인재 육성 지원, 임직원의 재능기부를 통한 전통시장 전기안전점검 활동 등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