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선도적인 전력 효율, 소형 폼 팩터, 고성능 제공

저전력 프로그래머블 솔루션 전문업체인 래티스반도체는 전력 효율적인 아키텍처, 작은 크기, 성능 리더십을 갖춘 새로운 FPGA 플랫폼 Lattice Avant™를 6일 발표했다.

Lattice Avant는 래티스가 통신, 컴퓨팅, 산업 및 자동차 시장에서 보다 확장된 고객 애플리케이션 세트에 대응할 수 있도록 탁월한 전력 효율과 첨단 연결성, 최적화된 컴퓨팅 성능을 제공한다.

우선 Lattice Avant는 동급 경쟁 디바이스보다 전력 소모가 최대 2.5배 더 적어, 시스템 및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는 전력 및 열 설계 효율을 높이고 운용 비용을 개선하며 신뢰성을 강화할 수 있다.

또 보다 낮은 전력으로 최대 2배 더 빠른 쓰루풋을 달성함으로써 대역폭을 늘리고 링크, 시스템 비용 및 크기를 줄이는 동시에 데이터 경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기존 제품보다 패키지 크기가 최대 6배 더 작아 크기 효율적인 시스템 설계가 가능하다. 구성 가능한 최대 25Gbps의 SERDES, PCIe® Gen 4에 대한 강화된 지원, 고성능 I/O, 그리고 LPDDR4 및 DDR5를 포함한 고속 메모리 인터페이스를 지원해 연결성도 강화됐다.

이밖에 래티스는 사용하기 쉬운 설계 도구, 레퍼런스 디자인 및 SDK, 광범위한 IP 포트폴리오를 포함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지원함으로써, 고객이 보다 효율적인 설계 개발을 달성하고 제품 출시를 더욱 앞당길 수 있게 해준다.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Avant #래티스 #FP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