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컨슈머
삼성메디슨 ‘산부인과 초음파 학회’서 진단기기 소개

[키뉴스 김동규 기자] 삼성메디슨이 16일(현지시간)부터 19일까지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개최되는 '제27회 세계 산부인과 초음파 학회 (ISUOG)에 참가해 초음파 진단 기기의 임상 유용성을 알린다고 17일 밝혔다.

세계 산부인과 초음파 학회(ISUOG)는 해마다 2500여명에 달하는 산부인과 전문의들이 참석해 학술 세미나를 진행하고 최신 진단 솔루션을 선보이는 산부인과 초음파 분야 국제 학술 행사다.

특히, 삼성메디슨이 주관한 학술 세미나에서는 세계적인 산부인과 전문의들이 13개 세미나를 통해 '크리스탈 클리어 싸이클(Crystal Clear Cycle™)'에 포함된 주요 진단 기능들의 임상적 유용성과 연구 사례들을 소개해 주목을 받았다.

‘크리스탈 클리어 싸이클’은 삼성메디슨이 제공하는 여성 생애 주기 통합 진단 솔루션으로 △임신계획 △태아 발달 측정 △태아 기형 검사 △태아 영상 진단 △출산 △유방·여성암 진단 등 각 과정에 따라 필요한 초음파 진단 기능이 제공된다.

이 심포지움에 참석한 디트로이트 웨인주립대학교 산부인과 라미 여(Lami Yeo)교수는 태아 심장질환에 대한 본인의 연구 논문을 인용해 "삼성의 5D Heart™가 선천성 심장병 진단에 필요한 9개의 3D 표준 단면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해줌으로써 빠르고 정확한 진단을 돕는다"고 말했다.

삼성메디슨의 초음파 영상기기를 학회 참석자들이 보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김동규 기자  dkim@kinews.net

<저작권자 © 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삼성메디슨#세계 산부인과 초음파 학회#크리스탈 클리어 사이클#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키뉴스 TV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