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이벤트_171211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닫기
상단여백
HOME 뉴스 컨슈머 투데이신상품
LG전자, 홈 뷰티 브랜드 '프라엘' 론칭...뷰티가전 창출한다

[키뉴스 이길주 기자] LG전자가 홈 뷰티 시장에 뛰어들었다. LG전자는 25일 홈 뷰티 '프라엘' 론칭 행사를 갖고 '더마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업 케어', '갈바닉 이온부스터', '듀얼 모션 클린저' 등 4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날 서영재 LG전자 HE사업본부 홈 뷰티 기기 사업총괄 상무는 "LG전자 홈 뷰티 기기는 모두 자체 디자인으로 제작해, 외국 브랜드 중심의 시장에서 안전하고 효능이 검증된 제품으로 고객 신뢰를 쌓아가겠다"며 "대중화 초기에 있는 홈 뷰티 기기 시장을 활성화해 사업 성장의 기회로 삼겠다"고 말했다.

이어 "LG전자는 하드웨어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편리한 사용성과 철저한 사후 서비스로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서영재 LG전자 상무(가운데)가 피부관리 홈 뷰티 기기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더마 LED마스크는 LED 빛으로부터 눈부심을 방지할 수 있도록 2중 안전장치를 마련했다. 아이쉴드 디자인을 적용 근접센서를 장책해 사용자가 마스크를 완전히 착용했을 때만 동작하도록 했다. 토탈 리프트업 케어, 갈바닉 이온부스터는 피부에 직접 닿는 부분에 의료용 소재를 사용했으며 UV램프기능으로 사용 후에 깨끗이 보관할 수 있다. 인체 적용 테스트 결과 98% 이상에서 실질적인 피부개성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LG프라엘은 사용 편의성이 뛰어나다. 목소리로 사용법을 알려주는 음성가이드를 탑재해 USB로 편리하게 충전하고, 저전력 설계로 한번 충전으로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다. 더마 LED마스크는 하루 1회 사용시 한번 충전으로 약 7일간 사용할 수 있다.

더마 LED 마스크는 LED 불빛의 파장을 이용해 안면부위의 피부 톤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적색 LED 60개, 적외선 LED 60개 등 총 120개의 LED가 동시에 파장을 발생시킨다.

장파장인 적색 파장과 단파장인 적외선은 각기 다른 깊이의 피부에 골고루 침투해 투명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LG전자는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LED를 이마, 입가, 눈 밑 등 고민부위에 집중 배치했다.

120개의 LED가 동시에 파장을 주는 더마 LED 마스크를 작동 해 보다.

이 제품은 안경을 쓰듯 손쉽게 착용할 수 있고, 마스크를 쓴 상태에서도 앞을 볼 수 있어 편리하다. 토탈 리프트업 케어는 고주파, LED, 미세전류 등을 사용해 피부 리프팅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복합 탄력 관리기기다.

고주파와 적색 LED를 활용한 ‘타이트닝 모드’와 미세전류를 활용한 ‘리프팅 모드’가 번갈아 동작해 피부 탄력 강화 효과를 높여준다. 고주파전류의 열에너지와 적색 LED 파장이 피부 속으로 침투해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고, 미세전류가 피부 조직 및 근육을 자극해 안면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토탈 리프트업 케어는 피부와 닿는 헤드 부위에 수술도구 및 임플란트 등에 쓰이는 의료용 소재를 적용했다. 사용 후에는 UV램프가 적용된 보호캡을 씌워 깨끗하게 보관 할 수 있다.

피부 리프팅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토탈 리프트업 케어 제품

갈바닉 이온 부스터는 이온토포레시스(같은 극끼리 밀어내는 전기적 성질을 이용해 이온성 약물의 피부 투과를 증가시키는 방법), 초음파, 온열 등을 복합적으로 사용,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침투시켜주는 흡수 촉진 기기다.

이 제품은 온열을 통해 모공 등을 느슨하게 하고, 초음파로 각질층에 미세한 틈을 만든 후, 이온토포레시스 기술로 화장품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넣어준다.

3분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침투시켜 주는 흡수 촉진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듀얼 모션 클렌저는 두 개의 모터를 장착해 손보다 최대 10배 더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는 클렌징 기기다.

브러시가 좌우회전을 하는 동시에, 상하로 미세한 진동을 일으켜 손으로 씻기 어려운 화장품 잔여물은 물론 각질, 블랙헤드 등 피부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해 준다. 3가지 종류의 브러시(건성/일반/지성 피부용)가 있어 피부 상태에 맞게 골라 쓸 수 있으며 필요한 세정 정도에 따라 클렌징의 강도를 2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본체는 IPX7 방수등급으로 샤워를 하면서도 사용할 수 있고, 충전 크래들에 UV램프 기능을 탑재해 브러시를 더욱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듀얼 모션 클렌저의 브러시로 잔여물은 제거해 보다.

LG전자는 11월 30일까지 프라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듀얼 모션 클렌져 구입 시 추가 브러시를, 갈바닉 이온 부스터 또는 토탈 리트프업 케어 구입 시 수분젤을 추가 증정한다. 더마 LED 마스크를 구입하고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고객에게 화장품 냉장고 또는 네일시술권을 증정한다. 4종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만원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제공한다.

가격은 더마 LED 마스크 79만9천원, 토탈 리프트업 케어 49만9천원, 갈바닉이온 부스터 34만9천원, 듀얼 모션 클렌져 24만9천원이다.

이길주 기자  awzwy1017@kinews.net

<저작권자 © 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G전자#피부#프라엘#LED#마스크#토탈#리프트#케어#이온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키뉴스를 만나보세요.  키뉴스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

이길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키뉴스 TV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