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컨슈머
JBK아로니아, 프리미엄 신제품 ‘불로매S’ 출시

[키뉴스 이길주 기자] 아로니아 전문기업 JBK아로니아(대표 정효택)는 최신 공법을 활용, 유효성분만을 추출해 나노공법으로 흡수율을 높인 아로니아 신제품 ‘불로매S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진액 형태로 만들어진 ‘불로매S’는 슈퍼푸드로 일컬어지는 아로니아를 가공해 만든 건강보조식품으로, 품질과 영양이 가장 우수한 폴란드산 아로니아로 만들어졌다.

아로니아는 섭씨 영하 40도에서도 견디는 식물로, 중세 유럽에서는 만병통치약으로 불리며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다. JBK아로니아는 ‘불로매S’의 출시로 기존의 ‘불로매D’, '불로매 환‘과 함께 아로니아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

아로니아의 효능은 이미 많이 알려져 있다. 미국 농무부의 테스트 결과 아로니아에는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산화로 인한 우리 몸의 세포를 보호해주는 것은 물론 퀴닉산 성분이 높아 요로 건강에도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혈액순환과 염증 감소에도 효과가 높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임상 실험 결과 당뇨환자들의 혈당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불가리아 플로브디프 의과대학의 연구결과와 함께 루테인과 제아잔틴 성분은 눈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는 논문도 발표됐다.

JBK아로니아의 ‘불로매S’는 아로니아의 가장 중요한 유효성분만을 추출해 400배로 농축한 제품이다. 울트라파인공법으로 시아니딘배당체 함량을 극대화하였으며, 나노추출기술을 활용해 유효성분의 파괴를 막는 한편 흡수율을 획기적으로 높여 월등한 항암효과와 면역력을 강화한 제품이다. 또한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합성보존료 등 유해화학성분이 완전하게 배제된 100% 자연식품이다.

정효택 대표는 “불로매S는 아로니아의 유효성분을 농축해 최상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만든 제품으로, 후회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100% 폴란드산 아로니아 활용해 흡수율 500배 이상 높인 '불로매S'(사진=JBK아로니아)

이길주 기자  awzwy1017@kinews.net

<저작권자 © 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BK아로니아#공법#나노#불로매S#슈퍼푸드#건강보조식품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키뉴스를 만나보세요.  키뉴스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

이길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키뉴스 TV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