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이벤트_171211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닫기
상단여백
HOME 뉴스 통신/방송&모바일
SKB,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독점공개직장생활에 지친 2030 청춘들을 타겟팅한 일상공감 옴니버스 드라마

[키뉴스 백연식 기자] SK브로드밴드는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에서 신규 오리지널 드라마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을 오는 9일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인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이하 회관순)은 인기리에 연재된 코미카 웹툰 원작의 미생의 여자 버전으로 평가되는 작품이다.

회관순은 중소기업에 다니는 주인공 연지의 좌충우돌 사표기를 바탕으로, 직장생활에 지친 2030 청춘들의 소소한 일상 공감 옴니버스 드라마이다. 원작이 가진 생생한 대사들과 현실감 넘치는 일상묘사를 통해 20대 청춘들이 공감할 수 있는 힐링 드라마로 재탄생 했다.

회관순은 오는 9일(토) 오전 10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 일 오전 10시에 옥수수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아울러 이 드라마는 글로벌 미디어그룹 에이앤이 네트웍스의 라이프타임을 통해서는 오는 10일 밤 9시에 방송된다.

SK브로드밴드는 옥수수 앱과 옥수수 페이스북을 통해 회관순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긴 고객 100명(1인2매)을 추첨해 극장에서 최신영화를 보여주는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옥수수의 오리지널 콘텐츠에 집중 투자하고 있는 만큼 ‘회관순’과 같이 영상화에 적합하고 완성도를 갖춘 웹툰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투자해, 모바일 영상 콘텐츠 공급 생태계를 조성할 것”이라며 “이는 유명 웹툰 위주로만 영상화가 시도되던 기존 사례에서 발전해, 웹툰/영상 생태계를 건전하게 발전시킬 수 있는 동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포스터 (사진=SK브로드밴드)

백연식 기자  ybaek@kinews.net

<저작권자 © 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K브로드밴드#옥수수#오리지널#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키뉴스를 만나보세요.  키뉴스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

백연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키뉴스 TV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