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팝업_180108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닫기
상단여백
HOME 뉴스 컴퓨팅 CES 2018
삼성SDS-하만, 'CES 2018'서 리테일 솔루션 '넥스샵' 공개

[키뉴스 박근모 기자] 삼성SDS(대표 홍원표)가 하만과 함께 자동차 업계를 대상으로 리테일 솔루션 '넥스샵'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삼성SDS는 9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하는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18에서 하만과 함께 자동차 업계를 대상으로 리테일 솔루션 넥스샵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SDS 넥스샵은 자동차 전시장에 대형디스플레이(LFD), 가상현실(VR) 등 디지털 기기를 활용해 생동감 있는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삼성SDS가 하만과 공동으로 CES 2018에서 리테일 솔루션 '넥스샵'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SDS)

삼성SDS에 따르면 넥스샵은 현재 프리미엄 브랜드를 중심으로 전세계 350여 자동차 전시장에 적용돼 있다.

삼성SDS는 CES 2018 기간 하만 쇼케이스에서 넥스샵 솔루션을 적용해 공동으로 마케팅할 계획이다. 특히 공동 마케팅을 시작으로 향후 하만의 커넥티드카 통합 클라우드 플랫폼 '이그나이트(Ignite)'와 결합한 버전도 선보일 예정이다.

산딥 란한 하만 커넥티드 서비스 사업부 자동차 비즈니스 전략 담당 전무는 "디지털 혁신은 고객경험을 강화하고 사람-차-자동차회사의 관계를 한 단계 발전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삼성SDS의 넥스샵 솔루션은 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다양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여 브랜드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는 한편 서비스 품질 향상과 새로운 수익원을 확보할 수 있게 해준다"고 설명했다.

임수현 삼성SDS 솔루션사업부장 전무는 "하만과 적극적으로 협력해 글로벌 시장에서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근모 기자  suhor@kinews.net

<저작권자 © 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삼성SDS#하만#CES 2018#넥스샵#클라우드#LFD#가상현실#VR#이그나이트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키뉴스를 만나보세요.  키뉴스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

박근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키뉴스 TV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