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팝업_180108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닫기
상단여백
HOME 투데이 광장 인물/동정 우정소식
우본, 우체국예금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대학생 80명 선발...서비스 체험‧아이디어 뱅크 등 홍보 전개

[키뉴스 정명섭 기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는 예금, 마케팅, 홍보, 사회공헌 등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서포터즈 80명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서포터즈는 ▲사회공헌활동 ▲일일 우체국 직원 체험 ▲우정서비스 체험 및 개선 아이디어 제안 등 다양한 대내·외 활동에 동참하게 된다. 활동기간은 올해 3월부터 10월까지 8개월간이다.

서포터즈에 참여하고 싶은 대학생은 이달 26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우체국예금보험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소재지 관할 지방우정청에 접수하면 된다. 최종합격은 2월 5일 개별 통지하며,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매월 활동비가 지급되며 우체국금융개발원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강성주 우정사업본부장은 “올해로 8기를 맞는 우체국예금 서포터즈는 그동안 참신한 아이디어와 다양한 의견으로 우체국예금 홍보활동을 펼쳐줬다”면서 “열정이 넘치는 대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우정사업본부 서포터즈 모집 홍보 포스터 (사진=우정사업본부)

정명섭 기자  jjms9@kinews.net

<저작권자 © 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우정사업본부#예금#마케팅#홍보#사회공헌#대학생#서포터즈#우체국#우정#우체국예금보험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키뉴스를 만나보세요.  키뉴스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

정명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키뉴스 TV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