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Laird External Antennas의 5G Phantom 비접지면 안테나 제품을 공급한다고 14일 밝혔다.

5G Phantom 비접지면 안테나는 엔지니어에게 IoT, 화물 및 운송 환경은 물론 공공 안전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다목적 글로벌 셀룰러 안테나 옵션을 제공한다.

TE 커넥티비티(TE)/Laird External Antennas 5G Phantom 비접지면 안테나는 고정 접지면 없이 617~7125MHz 또는 698~7125MHz 주파수 대역은 물론 600MHz 미만의 대역이 필요한 지역에도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안테나는 변조 방지 설치를 위한 우수한 품질의 변조 방지 기능을 갖춘 직접 장착형 스레드 스터드와 통합 N-암형 커넥터를 통해 글로벌 셀룰러 커버리지를 지원한다.

5G Phantom 안테나는 직접 동축 연결이 필요하지 않아 더 높은 주파수에서도 일관된 성능을 제공해 다른 장착 방식의 퍼포먼스 손실을 방지한다. 수평선 주위의 최소 이득 리플과 균일한 방위각 패턴은 신호 드롭아웃의 가능성을 줄이는 동시에 일관성과 최소 시프트 이득을 제공한다. 5G Phantom 시리즈는 최대 4200MHz까지 95% 이상, 최대 8.0dBi의 이득으로 높은 수준의 효율성을 구현한다. 이 견고한 안테나는 변조 방지를 비롯하여 뛰어난 내구성의 IP67 등급 인클로저와 UL 94 가연성 등급이 특징으로 열악한 환경에 이상적이다.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