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컴퓨팅
핸디소프트, 기부 마라톤대회 참가로 사회공헌 강화IoT 스마트 피트니스 서비스 ‘기어비트에스 사내 체험단’ 이벤트

[키뉴스 김태림 기자] 핸디소프트(대표 장인수) 임직원 및 가족들은 참가비 전액을 소외계층에게 장학금으로 전달하는 마라톤 대회에 참가했다.

16일 핸디소프트는 지난 14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진행된 ‘제 8회 행복한 가게 마라톤대회’에 60여명의 직원과 가족들이 참가했다고 밝혔다.

헹복한 가게 마라톤대회는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30명 이상 신청하는 단체와 소외계층 1명을 매칭해 참가비 전액을 장학금으로 전달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핸디소프트는 참가비 190만원 정도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번 마라톤 대회에서 핸디소프트는 ‘기어비트에스 사내 체험단’이 직접 스마트 스포츠웨어와 디바이스를 착용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에 사용된 제품을 착용한 후 운동을 진행하면 핸디피아 사물인터넷(IoT) 플랫폼을 기반 ‘레이스메이커앱’을 통해 심박수, 운동량 등 정확한 생체 데이터와 종목별 분석‧통계를 확인할 수 있는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체험단은 각각 5km, 10km 종목에 참가해 코스 완주를 했다. 핸디소프트는 체험단에게 연말까지 서비스에 대한 모니터링과 의견을 주기적으로 제공하는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장인수 핸디소프트 대표이사는 “전사적으로 나눔 문화를 공유하고, 임직원과 가족이 더 화합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주도적으로 참여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16일 핸디소프트는 지난 14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진행된 ‘제 8회 행복한 가게 마라톤대회’에 60여명의 직원과 가족들이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마라톤 대회에서 핸디소프트는 ‘기어비트에스 사내 체험단’이 직접 스마트 스포츠웨어와 디바이스를 착용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핸디소프트)

김태림 기자  sf.8@kinews.net

<저작권자 © 온라인 디지털 경제미디어 키뉴스(KI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핸디소프트#기어비트에스 사내 체험단#IoT 스마트 피트니스 서비스#핸디피아 사물인터넷#레이스메이커앱#‘제 8회 행복한 가게 마라톤대회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키뉴스를 만나보세요.  키뉴스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

김태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키뉴스 TV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