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투데이 광장 인물/동정
KTOA, 2018 '통신과 생활 콘텐츠' 공모전 개최5월 31일까지 지역 나이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

[키뉴스 백연식 기자]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는 한국알뜰통신사업자협회와 공동으로 합리적인 통신소비 문화 확산과 통신서비스 가치 제고를 위한 2018 통신과 생활 콘텐츠 공모전을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에세이와 포스터/카드뉴스 2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되며, 지역·나이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에세이는 알뜰하고 합리적인 통신서비스 이용에 대한 의견 또는 경험담을 주제로 하며, 포스터/카드뉴스는 생활 속 통신서비스의 가치와 중요성을 함축적으로 표현한 작품으로 응모하면 된다.

참가 접수는 4월 16일부터 5월 31일 까지 스마트초이스 홈페이지 또는 통신과생활공모전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접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참가자 중 2개 부문 상위 20명(팀)의 입상자에게는 총 13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각 부문별 대상 수상자에게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이 수여된다.

백연식 기자  ybaek@kinews.net

<저작권자 © 온라인 디지털 경제미디어 키뉴스(KI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KTOA#통신과 생활 콘텐츠 공모전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키뉴스를 만나보세요.  키뉴스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

백연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키뉴스 TV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