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자기계 부품 분야의 선도적인 기업인 뷔르트 일렉트로닉(Würth Elektronik)의 광범위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마우저는 뷔르트 일렉트로닉과의 협력을 통해 엔지니어들이 자동차,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 IoT), 모니터링 및 열 관리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마우저는 뷔르트 일렉트로닉의 15,000종 이상의 제품과 19,000개 이상의 주문 가능한 부품 재고를 보유하고 있다. 뷔르트 일렉트로닉의 고성능 제품에는 AEC-Q200 인증을 획득한 광범위한 차량용 제품도 포함돼 있다. 뷔르트 일렉트로닉의 차량용 제품에는 AEC-Q200 인증을 받은 EMC 부품과 전력 마그네틱 및 RF 인덕터 등을 비롯해 IATF 16949 생산 품질 인증을 획득한 SMT 스페이서 등이 있다.

부품의 과열을 방지해 전자 기기의 신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뷔르트 일렉트로닉의 열 관리 솔루션은 갭필러(gap filler) 패드와 전도성 절연 패드 및 열전사 테이프 등이다. 이러한 부품들은 전자 폐기물을 줄이며 열 에너지 발산 경로를 제공하거나 더 넓은 소산 영역으로 열을 확산시켜 과열을 방지한다.

뷔르트 일렉트로닉의 무선 연결 및 센서 제품은 무선 센서 네트워크와 모니터링 및 제어, IoT 및 스마트 홈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원활한 무선 연결을 제공한다. 뷔르트 일렉트로닉의 무선 연결 솔루션에는 블루투스, 와이파이, GNSS, M-Bus 및 독자적 표준 등의 제품이 포함돼 있다. 센서 포트폴리오에는 절대 압력, 차동 압력, 3축 가속도 및 온도 센서 등이 있다.

신호 전송, 프로그래밍 및 디버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뷔르트 일렉트로닉의 WR-WST REDFIT IDC SKEDD 커넥터는 무납땜, 가역성의 직접 플러그인 커넥터다. 이 커넥터는 PCB에 직접 플러그인할 수 있는 SKEDD 다이렉트 플러그인 기술과 절연 변위 연결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마우저는 뷔르트 일렉트로닉과 협력해 설계 엔지니어를 위한 전자책도 발행하고 있다. ‘전자기 호환성(EMC) 설계의 미스터리를 밝힌다(Behind the Mystery of Electromagnetic Compatibility Design)’라는 제목의 전자책에서 뷔르트 일렉트로닉의 전문가들은 신호 및 전력 무결성을 유지하고, 전자기 방해를 방지할 수 있는 심층적인 기술 정보를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에서 구매할 수 있는 뷔르트 일렉트로닉의 광범위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mouser.com/manufacturer/wurth-elektroni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마우저 #뷔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