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세탁기와 건조기 제품이 미국, 영국의 주요 리뷰 매체들로부터 최고의 제품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미국 CBS(CBS News)는 전문가들의 평가와 테스트를 통해 삼성전자 비스포크 드럼세탁기를 '2024년 최고의 세탁기'로 선정했다. 해당 제품은 대용량에 세탁을 28분 만에 끝내는 쾌속 기능, 세제 자동투입 장치를 갖췄다. CBS는 최신 세탁기들에 대해 "AI 기반 기능으로 똑똑하고 효율적"이라고 평가하면서 삼성 제품의 AI와 스마트싱스 관련 기능을 소개했다.

CBS는 삼성 건조기 역시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했다. 8개 분야별로 선정한 최고의 건조기 중 3개 분야에 삼성전자 건조기가 채택돼 삼성 제품이 가장 많은 우수 평가를 받았다.

미국의 라이프스타일 전문매체 굿하우스키핑(Good House Keeping)은 세탁 성능과 에너지 사용량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세탁기 제품 평가에서 삼성 비스포크 드럼세탁기를 '최고의 스마트 세탁기'로 평가했다. 옷감의 유형과 오염 정도를 스스로 파악하고 세탁하는 'AI 맞춤 세탁' 기능을 강점으로 뽑았으며 스마트싱스를 활용한 원격 제어 세탁 완료 알림을 언급하며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이라고 평가했다.

미국의 인테리어 전문매체 하우스뷰티풀(Housebeautiful)은 세탁기와 건조기 모두에서 삼성전자를 최고의 브랜드로 평가했다. 업계 최대 수준의 대용량과 뛰어난 공간 효율성, 진동소음 저감 기능을 강점으로 꼽았다.

영국에서도 우수한 평가가 이어졌다. 제품 리뷰 전문매체인 엑스퍼트 리뷰(Expertreviews)는 최고의 건조기 3종 중 하나로 '삼성 시리즈6 건조기'를 선택했다. 이 매체는 A+++의 에너지 등급을 언급하며 "뛰어난 에너지 효율뿐 아니라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스마트 기능으로 효율적인 세탁 경험을 제공한다"고 높게 평가했다.

영국의 유명 소비자매체 위치(Which?)는 삼성의 세탁기와 건조기를 호평하며 구매를 추천했다. 합리적인 가격과 에너지 효율성, 편리한 사용성을 이유로 들면서 13개의 베스트 딜 중 삼성 건조기 5개 제품을 선정해 삼성전자가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브랜드가 됐다.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삼성전자 #비스포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