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일렉트로닉스가 리틀휴즈(Littelfuse)의 빌딩 자동화 솔루션을 유통한다./마우저일렉트로닉스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리틀휴즈(Littelfuse)의 빌딩 자동화 솔루션을 유통한다고 28일 밝혔다.

마우저에서 공급하는 리틀휴즈 빌딩 자동화 솔루션에는 스마트 잠금 장치, 온도 조절 장치, 계측기, 콘센트 등의 제품들이 포함된다. 특히 리틀휴즈의 솔루션은 지능형 알고리즘을 접목, 광범위한 사물 인터넷(IoT) 장치를 개발할 수 있게 지원한다.

스마트 잠금 및 접근 제어 부품은 GA 374, GA 701-2007, UL 1034 표준을 충족해 도난 방지 전자 잠금 장치를 개발하는 데 쓰인다. 스마트 빌딩에 필요한 높은 보안 표준을 유지하는데 유용하다. 스마트 온도 조절 장치 부품은 건물 설계 시 에너지 효율을 개선하고 에너지 사용량 모니터링을 제공해 건물의 안전 및 보안 기능을 보완할 수 있다. 스마트 계측기 부품은 가스 및 수도 계량기에 IoT 기능을 적용해 설계 시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계량 솔루션을 제작할 수 있도록 한다.

리틀휴즈의 다양한 지능형 콘센트에는 앱 또는 가상 지원으로 제어할 수 있는 콘센트 제품과 조명 디머 제품이 포함된다. 각 제품들은 기존의 콘센트를 대체하고, 건물 설계 시 콘센트에 플러그로 연결된 장치들의 제어를 자동화할 수 있게 한다.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