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9-21 10:45 (월)
레노버, 채널 파트너들과 협력 강화... 별도 홈페이지 개소
상태바
레노버, 채널 파트너들과 협력 강화... 별도 홈페이지 개소
  • 김주연 기자
  • 승인 2020.08.31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노버 데이터센터 그룹은 비즈니스 채널 협력업체와 자사 영업팀 간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레노버 파트너 허브(Lenovo Partner Hub)' 홈페이지를 열었다./레노버

레노버 데이터센터 그룹은 비즈니스 채널 협력업체와 자사 영업팀 간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레노버 파트너 허브(Lenovo Partner Hub)' 홈페이지를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레노버 파트너 허브는 레노버 인텔리전트 디바이스 그룹(Lenovo Intelligent Devices Group)에 소속된 데이터센터 그룹(DCG, Data Center Group)과 PC 및 스마트 디바이스 부서(PCSD, PCs & Smart Devices), 데이터센터 그룹(DCG, Data Center Group)의 파트너 모두를 위해 설계됐다.

파트너의 니즈, 시장별 분석, 지난 이력에 맞춰 관련된 도구, 자료, 인텔리전스∙개별화된 정보에 대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 통합적이면서도 일관적인 경험을 모두에게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파트너사의 담당자는 직급별로 필요한 관련 자료와 정보를 볼 수 있고, 매출 성과와 핵심성과지표(KPI) 관련 추적 정보를 제공해 업무에 대한 가시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또 거래 성사가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개별적인 세일즈 요약 내용도 제공한다.

또 다른 특징은 ‘레노버 입찰 플랫폼(The Lenovo Bid Platform)’을 지원한다는 점이다. 이는 레노버 DCG그룹 혹은 PCSD그룹의 파트너사는 가격 산정 엔진을 이용할 수 있다. 전반적으로 리드, 제품 카탈로그, 거래 등록, 거래 보호, 신규 고객 보너스 및 할인 코드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것이다.

자미 튜(Jammi Tu) 레노버 인텔리전스 디바이스 그룹 수석 부사장 및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레노버 파트너 허브는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더 나은 경험, 향상된 생산성 및 세일즈 성과를 제공, 업무 속도를 획기적으로 가속화 시킬 수 있다”며 “레노버는 지금까지 꾸준히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민해 왔다. 이번에 출시한 새로운 포털을 통해 파트너의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위한 이정표 역할을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윌프레도 소토롱고(Wilfredo Sotolongo) 레노버 데이터센터 그룹 최고 고객 책임자(CCO)는 “레노버 파트너 허브는 ‘채널 퍼스트’ 전략의 또 다른 예시"라며 "인사이트, 툴, 가격 책정을 제공하여 파트너가 더 짧은 시간에, 가장 나은 가치를 지닌 우수한 솔루션과 더 나은 경험을 제공받도록 하고자 설계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