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2-28 13:07 (월)
마우저, '인공지능: 안전에 대한 다각적 접근 방식' 전자책 발간
상태바
마우저, '인공지능: 안전에 대한 다각적 접근 방식' 전자책 발간
  • 오은지 기자
  • 승인 2020.12.10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The Intelligent Revolution 시리즈의 두 번째 전자책 Artificial Intelligence: A Multi-Faceted Approach to Safety(인공지능: 안전에 대한 다각적 접근 방식)을 발간했다. 이번 신간에서는 건강 및 의료부터 로봇 공학의 새로운 용도에 이르기까지 공공 안전에 있어서 인공 지능(AI)을 위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연구하는 전문가들의 이야기를 전달한다.

마우저 전자책 '인공지능: 안전에 대한 다각적 접근 방식'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케빈 헤스(Kevin Hess) 마케팅 부문 수석 부사장은 “올해는 공중 보건 및 공공 안전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 개발이 중요한 해였고, 인공 지능은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을 주도했다”라고 전하며, “이번에 발간된 The Intelligent Revolution 시리즈의 최신 전자책은 새로운 AI 애플리케이션의 다양한 사례를 살펴보고, 신개발이 공중 보건 성과 및 안전 실무를 실질적으로 어떻게 개선할 수 있을지 알아본다”라고 덧붙였다.

AI에 대한 마우저의 매력적인 신규 전자책 시리즈는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당사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프로그램의 일부이다. Artificial Intelligence: A Multi-Faceted Approach to Safety 전자책은 다경험의 과학 작가 데이빗 프리드먼(David Freedman)의 통찰력 넘치는 기사를 제공한다.

프리드먼의 첫 번째 기사는 로봇과 AI가 COVID-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식료품점과 식량 은행을 어떻게 소독하는지 알아보고, 두 번째 기사에서는 머신 러닝이 양로원 시설 직원의 환자 낙상 예방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에 대해 연구해본다. 세 번째 기사는 AI가 신약 및 유기 화합물 개발에 살아있는 세포의 사용을 어떻게 지원했는지 설명한다. AI는 시간이 오래 걸리는 프로그래밍 작업이 필요했던 프로세스를 더 효율적이고 저렴한 시스템으로 만들었다.

Intelligent Revolution 시리즈는 인공 지능의 새로운 용도를 다루는 리소스 모음을 제공한다. 이 시리즈는 전자책뿐만 아니라 블로그 포스팅, 설문 조사 및 인포그래픽 등을 통해 독자들에게 포괄적인 학습 경험을 제공한다.

2015년에 수립된 마우저의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프로그램은 업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전자 부품 마케팅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이전 시리즈에서는 아이디어를 제품으로 바꾸는 과정과 로봇 공학, 시제품화 및 스마트 시티 설계의 혁신적인 개발 과정을 강조한 바 있다.

마우저의 모든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mouser.com/empowering-innovation/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마우저의 다른 소식은 Facebook과 Twit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 전자책 ‘Artificial Intelligence: A Multi-Faceted Approach to Safety eBook’ 은 https://www.mouser.com/empowering-innovation/Artificial-Intelligence/ai-safety에서 볼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하여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