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2-28 13:07 (월)
인피니언, CES2021 '스마트 시티' 부문 혁신상 수상
상태바
인피니언, CES2021 '스마트 시티' 부문 혁신상 수상
  • 오은지 기자
  • 승인 2020.12.28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 이승수)는 자사 스마트 출입 인원 계산 솔루션이 '스마트 시티' 부문에서 'CES 2021 혁신상'을 수상한다고 밝혔다.

이 솔루션은 하나의 'XENSIV' 60GHz 레이더와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서 출입 인원을 정확하게, 익명으로, 비접촉으로 계산할 수 있다. 교통 신호등 시스템은 해당 장소에 출입이 허용되는지 표시한다.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억제하기 위해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필수적일 때, 레이더 기반 출입 인원 계산 솔루션은 상업 공간, 사무실, 공공 장소에서 실내 인원을 관리하기 위한 효과적인 수단을 제공한다.

인피니언은 디지털 CES 2021의 전시 플랫폼에서 다음달 12일부터 이틀간 스마트 출입 인원 계산 솔루션을 선보인다. 또한 IoT 애플리케이션 용 스마트 커넥티드 디바이스, 전자 시스템의 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전력 반도체, 뛰어난 오디오 품질을 달성하는 오디오 IC를 비롯한, 실제 세계과 디지털 세계를 연결하고 소비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기술을 전시한다.

인피니언의 스마트 출입 인원 계산 솔루션. /인피니언

 

CES 혁신상

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 에서 주관하는 CES 혁신상은 컨슈머 분야의 28개 제품 부문에 걸쳐서 탁월한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을 인정해서 수여하는 상이다. 미디어, 디자이너, 엔지니어를 비롯한 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출품 후보들을 대상으로 혁신성, 엔지니어링과 기능, 심미성, 디자인을 평가한다. CES혁신상은 출품자들이 제출한 자료를 기반으로 수상자를 선정한다. CTA가 출품작의 정확성을 확인하거나 제품을 테스트하지는 않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