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일렉트로닉스 웹사이트에서 제품 수백만 종의 상세 정보를 통해 새로운 ECAD 기능을 제공한다./마우저일렉트로닉스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자사 웹사이트에서 제품 수백만 종의 상세 정보를 통해 새로운 ECAD 기능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마우저는 전자부품 라이브러리 솔루션 부문의 세계적인 기업 사막시스(SamacSys)와 협력, 부품 110만 종 이상의 PCB 설치공간, 전기 기호, 3D 모형 등 다양한 설계 자료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마우저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이 설계 자료들은 케이던스(Cadence), 알티움(Altium) 등 최고의 엔지니어링 CAD 시스템에서 매끄럽게 사용할 수 있다.

ECAD 모형들은 현재 마우저의 검색 페이지에서 매개변수로 표시돼 엔지니어는 전자부품의 검색 결과에 ECAD 모형이 포함되었는지 한번에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ECAD 모형의 아이콘을 클릭해서 미리 볼 수 있으므로 전자부품을 구매하기 전 패키지와 기호를 검토하고 모형을 다운로드해서 사용할 수 있다.

SamacSys의 서비스는 마우저가 소개하는 모든 신제품들을 지원, 엔지니어는 최신 전자부품에 대해 제공되는 PCB 설치공간, 전기 기호, 3D 모형으로 구성된 고품질 라이브러리에 접근할 수 있다.

이 서비스의 목표는 엔지니어가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PCB 설계 도구들에 설계 자료들을 매끄럽게 결합시켜 제품의 출시 시간을 앞당기는 데 있다. 전자부품 라이브러리 솔루션 부문의 세계적 강자인 SamacSys는 180개 이상의 나라에 10만 명 이상의 고객이 사용하며, 개인 메이커부터 전문 엔지니어, 국제적 브랜드까지 다양한 고객들이 있다.

마우저는 SamacSys과 제휴 관계를 통해 서비스 및 도구의 기술 지원 및 63만 명 이상인 마우저의 전 세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자료들을 보완한다.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