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간추린 키뉴스(2019.1.8)
오늘의 간추린 키뉴스(2019.1.8)
  • 키뉴스
  • 승인 2019.01.08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 2019년 신년 결심 '헬로우 2019' 기획전 진행

[키뉴스 이길주 기자] 쿠팡(대표 김범석)은 2019년을 맞아 새해 맞이 결심을 응원하는 '헬로우 2019' 새해 결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달 14일까지 진행하는 기획전에서는 새해를 맞아 많은 고객들이 목표로 삼는 ‘건강’, ‘자기계발’, ‘여행’을 테마로 선정해 테마별로 제품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신년 목표 달성을 위해 자신에게 주는 보상을 추천하는 셀프 선물 테마관도 만나 볼 수 있다. 빈슨메시프, 스포뱅크, 바디아트, 로베라, 투데이넛, 동원에프앤비 등 브랜드관도 함께 준비했다.

쿠팡 관계자는 “연초에 새해 결심 관련 상품 수요가 높아지는 만큼 상품들을 모아 한 번에 볼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2019년에도 고객들을 위한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쿠팡, '헬로우 2019' 기획전 진행(사진=쿠팡)
쿠팡, '헬로우 2019' 기획전 진행(사진=쿠팡)

인테리어 O2O 집닥, 소비자 신뢰도 위한 고객서비스헌장 제정·공표

[키뉴스 이길주 기자]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간편안심 인테리어‘ 집닥(대표 박성민)은 2019년 새해를 맞아 첫 프로젝트로 고객서비스헌장을 제정·공표했다.

집닥은 국내 온라인 인테리어 중개 업체로서 서비스 신뢰도 향상 의지를 대내외적으로 공표하고자 고객서비스헌장을 제정했다. 헌장에는 고객 만족과 IT기술을 바탕으로 한 인테리어 서비스 환경 개선, 청렴도 강화 등 집닥만의 약속이 반영됐다.

집닥 고객서비스헌장의 핵심 키워드는 투명과 상생이다. 인테리어 시공 과정에서 필요한 계약서, 공사내역서, 전체 공사 품질 등의 표준화 정립을 기반으로 한 시장 투명화 약속을 강조했다. 또한, 고객 만족과 더불어 파트너스 시공업체와의 상생, 인테리어 업계와의 동반 성장 메시지를 담았다.

집닥, 소비자 신뢰도 위한 고객서비스헌장 제정·공표(표=집닥)
집닥, 소비자 신뢰도 위한 고객서비스헌장 제정·공표(표=집닥)

스카이랩스 웨어러블 의료기기 사용 관련 설문조사 발표

[키뉴스 이길주 기자] 스카이랩스(대표 이병환)가 심장세동협회(AFA_The AF Association)와 협력해 심방세동 진단을 받은 20대~80대 남녀 환자 721명을 대상으로 웨어러블 의료기기 사용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설문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 중 80% 이상이 심방세동 웨어러블 의료기기를 사용해 자가진단을 원한다고 답변해 웨어러블 의학기기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이 중 약 50%의 환자는 의사의 추천 없이도 심방세동 모니터링 의료기기 구매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

심방세동 모니터링 의료기기 구매의 결정적인 요소로는 편안함(40%), 가격(20%)순으로 답해 가격보다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의료기기에 관심이 높은 것을 알 수 있었다.

의료기기 신뢰도의 결정 요소로는 복수 응답으로 1위는 의사 추천(64%) 2위는 환자 리뷰(56%) 3위는 브랜드 인지도(12%)이라고 답변했다.

이병환 스카이랩스 대표(왼쪽)와 트루디 심방세동협회 대표가 설문조사 발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스타이랩스)
이병환 스카이랩스 대표(왼쪽)와 트루디 심방세동협회 대표가 설문조사 발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스타이랩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엑스박스', 북미·유럽 3월 4일 출시...사전 주문 시작

[키뉴스 유다정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엑스박스 버전의 북미·유럽 출시일을 3월4일(현지시간)로 확정하고 사전 주문(Pre-order)을 1월 7일부터 시작했다.

(이미지=펄어비스)
(이미지=펄어비스)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던전 등 신년맞이 업데이트 실시

[키뉴스 유다정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에 신규 던전, 의상 등을 추가하고 새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일일 던전은 ‘마귀의 정원’, ‘복돈의 골짜기’ 2종으로 각각 30레벨과 60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던전은 총 20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각 단계마다 대거 등장하는 몬스터를 모두 처치해야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다. 던전 완료 시 ‘마귀의 정원’은 경험치에 특화된 보상을, ‘복돈의 골짜기’는 은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NC 파이널 블레이드, 1월 콘텐츠 업데이트

[키뉴스 유다정 기자]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이 개발한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가 8일 새해맞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신규 영웅인 무사 고정 초월 영웅 ‘휘황 악희'와 무사 강림 영웅 '신산 악희'가 추가됐다. 휘황 악희는 ‘웅락지세’ 스킬을 사용해 본인 방어력과 회피 능력을 증가시키고 적 5인의 도발 및 버프(Buff) 효과를 낮출 수 있다. 신산 악희는 ‘빙하진격’ 스킬을 발휘해 적 5인의 방어력을 낮추고 빙결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엔씨는 오늘(8일)부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2월 1차 업데이트 전까지 ‘돌아온 영웅 빙고 이벤트’ ▲1월 21일까지 ‘새해맞이 용선 이벤트’ ▲ 1월 22일 정기점검 전까지 ‘시크릿 쿠폰 이벤트’ 등이다.

(이미지=엔씨소프트)
(이미지=엔씨소프트)

컴투스 ‘원더택틱스, 3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실시

[키뉴스 유다정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택틱스’에서 글로벌 출시 3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환생 시스템’이 추가돼 기존보다 강력해진 환생 영웅을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던전인 ‘시험의 미궁’을 통해 환생에 필요한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미지=컴투스)
(이미지=컴투스)

게임빌, 글로벌 히트 모바일 MMORPG ‘탈리온’ 호주 등 오세아니아 공략 시동

[키뉴스 유다정 기자] 게임빌이 신작 ‘탈리온(TALION)’의 호주 등 오세아니아 지역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이미지=게임빌)
(이미지=게임빌)

에누리 가격비교, ‘쇼핑지식’ 개편 1주년 이벤트 진행

[키뉴스 유다정 기자]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홈페이지 내 커뮤니티 ‘쇼핑지식'의 개편 1주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쇼핑지식’은 뉴스, 구매가이드, 사용기, 체험단 등 최저가 가격비교와 함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에누리 가격비교의 공식 커뮤니티로 지난해 리뉴얼 작업을 마쳤다.

쇼핑지식의 리뉴얼 1주년을 기념해 오는 1월 20일까지 에누리 가격비교 홈페이지에서 ▲쇼핑지식 내 최고의 게시판에 투표하는 ‘돌잡이 타임’ ▲1년 동안 커뮤니티가 달라진 점 6가지를 찾아내는 ‘성장앨범 감상 타임’ ▲쇼핑지식에 바라는 점을 댓글로 남기는 ‘덕담 타임’ 등 총 3가지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미지=에누리닷컴)
(이미지=써머스플랫폼)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출시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키뉴스 유다정 기자]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8일 KOG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의 출시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지난해 1월 30일 출시된 ‘그랜드체이스’는 이달 말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SS 등급 수호형 영웅 ‘아신’, 탐험 콘텐츠 ‘클레르바이블’을 비롯해 ‘한복 아바타’, ‘프로필 테두리’, ‘월드 채팅 시스템’ 등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된 내용은 추후 공식 커뮤니티에서 상세히 공개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달 27일(일)까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에서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해, 모든 참여자들에게 ‘한복 아바타 선택권’과 ‘한정판 프로필 테두리’를 선물한다. 또 사전 예약에 친구를 초대할 경우, 인원에 따라 ‘찬란한 샤이니 선택권’, ‘프리미엄 펫 소환 티켓’ 등 유용한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 

(이미지=카카오게임즈)
(이미지=카카오게임즈)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키뉴스를 만나보세요. 키뉴스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
  •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25길 46, 3층(역삼동) (주)디지털투데이
  • 대표전화 : (02)786-1104
  • 팩스 : (02)6280-1104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효정
  • 제호 : 온라인 디지털 경제미디어 키뉴스(KINEWS)
  • 등록번호 : 서울 아 00926
  • 등록일 : 2009-08-03
  • 발행일 : 2007-05-09
  • 발행인/편집인 : 김영준
  • 온라인 디지털 경제미디어 키뉴스(KINEWS)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9 온라인 디지털 경제미디어 키뉴스(KINEW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kinews@kinews.net
ND소프트
인터넷신문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