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간추린 키뉴스 (2019. 2.14)
오늘의 간추린 키뉴스 (2019. 2.14)
  • 키뉴스
  • 승인 2019.02.14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 히든프라이스 , 에어팟.아이폰 슈퍼반값 타임 진행

[키뉴스 이길주 기자] 위메프가 비공개 특가 서비스 ‘히든프라이스’의 슈퍼반값타임 이벤트를 2월에도 이어간다. 위메프는 2월 슈퍼반값타임을 통해 △애플 에어팟 △애플 아이폰XR 64GB △위닉스 공기청정기 제로S AZSE430-IWL △삼성전자 갤럭시탭A 8.0 (2017) SM-T380 32G를 인터넷 최저가 대비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는 많은 고객이 반값특가 구매에 도전할 수 있도록 응모/추첨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오는 15일 자정부터 네이버 모바일 웹에서 ‘히든프라이스’를 검색 후 슈퍼반값쿠폰 페이지에서 응모해야 한다. 자정부터 오후 12시, 오후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총 2회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응모한 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전용 쿠폰을 발급한다. 쿠폰은 지급 당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추첨 과정은 모두 녹화돼 이벤트 응모 페이지와 히든프라이스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다. 쿠폰 발급 대상자 확인은 네이버에서 히든프라이스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메프가 비공개 특가 서비스 ‘히든프라이스’의 슈퍼반값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위메프)
위메프 히든프라이스 , 에어팟.아이폰 슈퍼반값 타임 진행(사진=위메프)

한국후지제록스,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 디자인 산업 워크샵 2019’ 참가 및 후원

[키뉴스 이길주 기자]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오타니 타카시)가 지난 12일부터 13일 양일간 서울 중구 정동에 위치한 본사 커뮤니케이션디자인센터에서 열린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 디자인 산업 워크샵 2019’에 참가하고 후원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상업 인쇄, 출판, 패키징 인쇄 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디자이너와 인쇄인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또한 최신 글로벌 인쇄산업 트렌드와 비즈니스 성장 전략을 공유하고 보다 원활한 소통과 협업을 위한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했다.

워크샵에는 한국후지제록스 마케팅부 전율 과장, 캐나다 라이어슨 대학교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부의 박종훈 교수, 영국 코벤트리 대학교의 미디어 & 공연예술 학부의 메이 왕 교수, CGS사업개발부 아시아본부의 이든 김 본부장 등 인쇄 및 디자인 업계에 몸담고 있는 여러 전문가들이 강연자로 참석했다.

이들은 ▲디자이너와 인쇄인, 모두가 만족하는 인쇄물 제작을 위한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 ▲‘Good Print’를 위한 ‘Good Design’의 요건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인쇄 어플리케이션 ▲성공적인 패키징 디자인 방법 등과 같은 다양한 주제에 대해 발표하고 참가자들과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후지제록스가 지난 12일부터 13일 양일간 서울 중구 정동에 위치한 본사 커뮤니케이션디자인센터에서 열린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 디자인 산업 워크샵 2019’에 참가 및 후원을 진행했다.(사진=한국후지제록스)
한국후지제록스가 지난 12일부터 13일 양일간 서울 중구 정동에 위치한 본사 커뮤니케이션디자인센터에서 열린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 디자인 산업 워크샵 2019’에 참가 및 후원을 진행했다.(사진=한국후지제록스)

와디즈, 소비자 경험 강화 위한 오프라인 체험존 오픈

[키뉴스 이길주 기자] 라이프스타일 투자플랫폼 와디즈(대표 신혜성)는 소비자 경험 강화를 위한 서비스의 일환으로 판교 사옥에서 와디즈 체험존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와디즈 체험존은 현재 펀딩을 진행 중인 제품을 직접 만져보며 체험할 수 있게 마련한 공간으로 온라인 상에서의 경험을 오프라인으로 확대해 제품을 미리 확인함으로써 품질에 대한 리스크를 줄이는 동시에 서포터에겐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와디즈 체험존은 판교 사옥 내 커뮤니티 공간에 전시되어 지난 11일부터 3일간 해당 제품의 메이커를 비롯, 서포터 및 예비 서포터가 참여한 가운데 운영됐다. 전시된 제품은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스컬캔디  Venue’, 무선충전 블루투스 이어폰 ‘파뮤 스크롤’, AGM 러기드 스마트폰 등 인기 테크 제품 3가지로 구성했다.

한편, 와디즈 체험존은 정기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준비해 서포터를 맞이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확인 후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신청자에 한해 체험이 가능하니 미리 신청 후 방문하면 된다.

와디즈, 소비자 경험 강화 위한 오프라인 체험존 오픈(사진=와디즈)
와디즈, 소비자 경험 강화 위한 오프라인 체험존 오픈(사진=와디즈)

집닥, 채용 특별 프로젝트로 인테리어 인재 선발

[키뉴스 이길주 기자]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전문기업 집닥(대표 박성민)은 인테리어 분야 인재 모집을 위해 채용 특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집닥의 이번 채용 프로젝트는 입사지원자의 취업준비 부담을 덜어주고 고용창출을 적극 활성화하고자 면접비 보상 채용 플랫폼인 이너링크와 협업으로 진행한다.

집닥은 영업, 현장관리, 마케팅, 개발 등 전직군에서 신입과 경력을 아울러 전방위적으로 채용할 계획이다. 입사지원자 중 면접까지 완료한 사람에게 합격 여부와 관계없이 일정 면접비를 현장에서 바로 지급한다.

집닥, 채용 특별 프로젝트로 인테리어 인재 선발(사진=집닥)
집닥, 채용 특별 프로젝트로 인테리어 인재 선발(사진=집닥)

소니 VENICE, 4K 120fps HFR지원하는 펌웨어 버전 4.0 공개

[키뉴스 이길주 기자] 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 솔루션 사업부는 시네알타 카메라 라인업의 차세대 하이엔드 모션픽쳐 카메라인 VENICE의 성능을 업그레이드하는 펌웨어 4.0을 올해 6월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펌웨어 4.0 업그레이드를 통해 VENICE는 하이 프레임 레이트(High Frame Rate, 이하 HFR) 촬영과 함께 확장된 리모트 컨트롤 기능과 Cooke /i3, 자이스 익스텐디드 메타데이터 지원을 포함하는 새로운 기능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새롭게 옵션으로 제공되는 HFR 라이선스를 사용할 경우, 4K 2.39:1 모드에서 최대 120fps, 6K 3:2 모드에서 최대 60fps, 4K 17:9 모드에서 최대 110fps, 아나모픽 렌즈를 사용할 경우 4K 4:3 모드에서 최대 72fps로 촬영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되는 프레임 속도는 특히 4K 및 6K의 드라마, 영화 및 상업 영상뿐만 아니라 6K 50/60p 영상 및 넓은 시야각의 6K 3:2 60p VR 영상 제작에도 적합하다. 최대 60fps의 HFR 모드의 경우 XAVC 4K 및 ProRes 레코딩을 지원하며, 전체 HFR 모드가 펌웨어 버전 3.0에서 구현된 X-OCN XT를 포함한 X-OCN 레코딩을 지원한다.

VENICE 확장 시스템 CBK-3610XS(사진=소니코리아)
VENICE 확장 시스템 CBK-3610XS(사진=소니코리아)

아이앤나-비트교육센터, ‘2019년 혁신성장 청년인재 집중양성’ 사업 업무협약 체결

[키뉴스 석대건 기자] 영유아 대상 IT 전문기업 아이앤나(대표 이경재)는 비트컴퓨터(대표 조현정)가 운영하는 IT 교육기관 비트교육센터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진행하는 ‘2019년 혁신성장 청년인재 집중양성’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14일 밝혔다.

아이앤나와 비트교육센터는 본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상호 협력하여 4차산업 분야의 우수 인재를 모집하고 각 분야의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공동으로 신규 교육 과정을 개설하고,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여 4차 산업시대에 필요한 전문 인력을 양성할 계획이다.

문석재 아이앤나 기술총괄이사 박사는 “비트교육센터와 함께 혁신성장 청년인재 집중양성 사업에 참여함으로써 회사의 비전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우수한 인재들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각 분야에 충분한 역량을 갖춘 인재들을 배치하여 4차 산업시대 영유아 부문의 혁신과 발전을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

어도비, 고객경험관리(CXM) 혁신 기능 공개···'디지털 경험 가속'

[키뉴스 석대건 기자] 어도비가 마케터와 개발자를 위한 앱 개발 자동화 워크프로세스를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매니저에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한 기능은 어도비의 AI 및 머신러닝 기술인 어도비 센세이(Adobe Sensei)에 기반했다고 어도비 측은 설명했다.

마케터를 위한 업데이트 기능은 디지털 사이니지 활용, 영상 및 비주얼 에셋 검색, 스마트 크롭 기능으로 영상 편집, 어도비XD 익스피리언스 매니저 디지털 에셋 활용 비주얼 서치, 멀티채널 고객 커뮤니케이션이며, IT 전문가 및 개발자를 위한 업데이트 기능은 트래픽 용량 자동 추가, 싱글-페이지-애플리케이션(SPA) 에디터로 콘텐츠 개발 및 관리 효율화, 그래프QL 지원으로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가속화다.

로니 스타크 어도비 전략 및 제품 마케팅 선임 이사는 "대규모로 개인화 경험을 제공하는 역량은 고객 경험 관리의 성배와도 같다. 이를 위해서는 콘텐츠, 데이터 그리고 인사이트의 통합이 필요하며 어도비만이 이를 지원할 수 있다”며 "기업은 어도비 혁신을 통해 모든 채널과 플랫폼에서 개인화된 콘텐츠를 지속해서 전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키뉴스를 만나보세요. 키뉴스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
  •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25길 46, 3층(역삼동) (주)디지털투데이
  • 대표전화 : (02)786-1104
  • 팩스 : (02)6280-1104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효정
  • 제호 : 온라인 디지털 경제미디어 키뉴스(KINEWS)
  • 등록번호 : 서울 아 00926
  • 등록일 : 2009-08-03
  • 발행일 : 2007-05-09
  • 발행인/편집인 : 김영준
  • 온라인 디지털 경제미디어 키뉴스(KINEWS)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9 온라인 디지털 경제미디어 키뉴스(KINEW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kinews@kinews.net
ND소프트
인터넷신문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