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반도체 엔지니어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업계 제조사들과 공동으로 신규 기술 리소스를 제작, 전자책으로 발간했다고 2일 밝혔다. 함께 참여한 제조사들은 암페놀(Amphenol Corporation), 번스(Bourns), 맥심 인터그레이티드(Maxim Integrated) 등이며, 전자책은 다음과 같다. 

▲산업용 IoT 혁신의 구현 - 암페놀

‘산업용 IoT 혁신의 구현(Enabling the Industrial IoT Revolution)’이라는 전자책을 통해 마우저와 암페놀의 전문가들은 산업용 데이터 센터, 난방, 환기 및 냉방(HVAC) 시스템, 실내 공기질 시스템뿐만 아니라 스마트 제조, 지능형 자동화, 건설 및 광업 등의 주제에 대한 자세한 통찰을 제공한다.

▲서지 보호 기술의 올바른 활용법- 번스

전자 설계가 복잡해짐에 따라 PCB 밀도 역시 그만큼 높아졌다. 그 결과, 이처럼 밀도가 높은 보드 레이아웃은 번개나 전압 서지와 같은 과도현상으로 인해 손상될 위험이 더 커졌다. 번스와 마우저와 번스가 제공하는 ‘서지 보호 기술의 올바른 활용법(How to Choose the Right Surge Protection Technology)’ 전자책에서는 특정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서지 보호 기술을 활용하는 방법을 단계적으로 제시한다.

▲7인의 전문가가 이야기하는 LiDAR 설계 – 맥심 인터그레이티드(ADI와 합병)

신규 전자책 ‘7인의 전문가가 이야기하는  LiDAR 설계(7 Experts on LiDAR Design)’에서는 설계 엔지니어에게 성능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동시에, 디바이스를 경량화, 소형화하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이 전자책은 MAX40025 및 MAX40026 단일 비교기 및 MAX40027 듀얼 비교기와 같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설계자를 LiDAR 혁신에 필요한 솔루션에 연결해준다. 

마우저와 주요 제조사들이 제공하는 전자책은 https://kr.mouser.com/applications/manufacturer-ebooks/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