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일렉트로닉스가 텍사스인스트루먼트(TI)의 자동차 레이더용 센서 'AWR1843'을 유통한다./마우저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텍사스인스트루먼트(TI)의 자동차 레이더용 센서 'AWR1843'을 유통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저전력 45나노 RFCMOS 공정에서 생산된다. AEC-Q100 인증을 획득한 초광대역 밀리미터파(mmWave) 센서로 극도로 작은 폼 팩터에서 뛰어난 수준의 집적도를 제공한다.

자동차의 저전력, 자가 모니터링, 초정확도 레이더 시스템에 이용된다.

주파수 변조 연속파(FMCW) 레이더 센서로, 76~81㎓ 밀리미터파 스펙트럼에서 작동한다. 송신(TX) 채널 3개, 수신(RX) 채널 4개를 갖추고 위상고정루프(PLL) 및 아날로그-디지털 변환기(ADC)까지 내장된 모놀리식 실행이 가능하다.

이 센서에는 레이저 신호를 처리하기 위해 TI의 고성능 C674x 디지털 신호 프로세서(DSP)를 기반으로 DSP 서브시스템이 집적됐으며, 라디오 설정, 제어 및 보정을 담당하는 자체 검사 내장(BIST) 프로세서 서브시스템도 포함됐다.

보드에 실장돼 사용자가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Arm Cortex®-R4F 프로세서는 사물 추적 및 분류, AUTOSAR 및 인터페이스 제어를 가능하게 한다.

마우저는 또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TI AWR1843 BoosterPack평가 보드의 재고도 보유하고 있어 TI의 LaunchPad 개발 키트에 직접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