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www.nvidia.co.kr, CEO 젠슨 황)는 Speech AI를 위한 엔비디아 AI 개발자 밋업 행사를 오는 2월 24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이번 밋업에는 산업 전반에서 쉽게 대화형 AI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사전 훈련된 최첨단 딥러닝 모델과 소프트웨어 툴인 엔비디아 리바(Riva)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다양한 세션이 마련돼 있다.

이번 밋업은 음성 AI를 모든 산업 분야에 도입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다룬다. 음성 AI는 기업이 모든 산업 분야에서 고객과 상호 작용하고 지원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엔비디아 리바는 가상 비서, 실시간 기록, 챗봇과 같은 실시간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개발할 수 있는 최첨단 모델, 완전 가속화된 파이프라인 및 도구를 제공한다. 리바의 구성 요소는 사용자 정의가 가능해 사용 사례와 산업에 맞게 애플리케이션을 조정하여 모든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및 엣지에 배포할 수 있다.

밋업에서는 GPU 가속 음성 AI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프레임워크인 엔비디아 리바, 리바 엔터프라이즈와 세계적 수준의 ASR, TTS 기술을 갖춘 실시간 음성 AI 서비스 구축 및 배포 방법을 알아본다. 또한 세계 최고 수준의 음성 AI를 직접 구축하는 방법에 대한 샘플 코드와 기술 데모 세션이 진행된다.

발표는 다양한 AI 워크로드에 대한 대규모 NLP와 GPU 가속화를 연구하는 소우진 엔비디아 솔루션 아키텍트 겸 딥 러닝 데이터 사이언티스트가 맡는다.

이외에도 엔비디아와 리바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질의응답 세션 및 밋업 참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본 행사는 여기에서 등록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별도로 온라인 미팅룸 링크가 안내된다. 사전등록은 23일 수요일 오후 6시에 마감된다.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엔비디아 #리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