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주문 처리, 정확성 및 속도를 높이고 고객이 시장 출시 시간을 더욱 단축할 수 있도록 글로벌 물류 센터의 최첨단 자동화에 대한 투자를 지속한다고 28일 밝혔다.

마우저는 올 봄 수직 리프트 모듈(VLM)을 추가로 설치해 총 120대를 운영하게 될 예정이며, 이는 세계에서 가장 큰 VLM 설치 규모이다. VLM은 선반과 자동 추출 장치를 이용하여 부품들을 직원의 워크스테이션으로 가져올 수 있는 거대한 수직 파일링 캐비닛이다. 이는 가용 면적을 증가시키고 직원들의 도보 시간을 45% 이상 줄이는 등 운영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다.

마우저의 물류 센터에는 분당 최대 14개의 주문을 처리할 수 있는 제품 포장 및 라벨링을 위한 정교한 자동 패킹 시스템인 Ultipack 및 I-Pack 기계를 다수 보유 중이며, 이와 더불어 모든 프로세스를 향상시키기 위한 OPEX Perfect Pick 시스템과 AutoStore 시스템이 갖춰져 있다.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포트워스 복합 대도시권(Dallas-Fort Worth Metroplex)에 자리잡은 마우저 본사의 320,000m2 규모 캠퍼스 내 대규모 글로벌 물류 센터에서는 1,200개 이상의 글로벌 제조사 브랜드 제품에 대한 100만 개 이상의 고유 부품들이 처리된다. 마우저의 직원들은 고객 서비스에 대한 헌신을 바탕으로 기술 발전의 현장에서 매주 수만 건의 주문을 처리한다.

최첨단 자동화의 채택은 주로 효율성, 생산성, 정확성 및 속도를 높이는 것이 주 목적이지만, 해당 시스템은 이와 같은 이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보다 지속 가능한 운영과 보다 높은 고객 만족도 제공을 가능하게 만든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하여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의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sub.info.mouser.com/subscriber-kr에서 등록하여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마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