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4-06 14:23 (월)
CB인사이츠, 중국 딥테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세계 시장 진출 확대
상태바
CB인사이츠, 중국 딥테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세계 시장 진출 확대
  • PR Newswire
  • 승인 2019.12.03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 2019년 12월 3일 /PRNewswire/ -- 기업들이 최신 기술을 찾도록 해주는 시장 정보 플랫폼 CB인사이츠(CB Insights)는 동사의 중국 사업 확대를 위해 베이징에 본사가 있는 미디어, 이벤트 및 콘텐츠 회사 딥테크(DeepTech)와의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CB인사이츠 CEO겸 공동창업자인 아난드 산왈은 "우리는 수년 동안 중국 스타트업과 벤처캐피털 관련 데이터를 수집해오고 있을 뿐만 아니라 중국에 관련된 연구 자료를 발간해오고 있다. 우리는 딥테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중국 시장에 더 많은 데이터, 연구 자료 및 이벤트를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노력들을 촉진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우리는 본 파트너십을 맺음으로써 빠르게 성장하며 혁신적인 중국의 최신 기술 시장 상황에 대한 데이터와 더 정확한 정보를 활용하여 중국과 그 외의 지역에 있는 당사 고객들을 지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딥테크 창업자 겸 CEO 브랜든 저우는 "딥테크는 최신 기술과 관련된 콘텐츠 및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조직들과 협력하고 있다"면서 "우리는 본 협업을 통해 우리의 현지 고객들에게 풍부하고 전문적인 콘텐츠 및 서비스들과 함께 가치 높은 정보와 전세계에 대한 관점을 제공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딥테크는 전세계 파트너들을 위해 콘텐츠와 연구 자료를 지원하는 것 외에도 최고의 기술자, CEO, 창업자, 참여 연구자들과 함께 최신 기술에 초점을 맞춘 유명 이벤트들을 성공적으로 조직해왔다..

CB인사이츠는 딥테크를 파트너로 영입하고 우리의 야심 찬 계획을 공유하고 함으로써 가장 중요한 회사들이 최신 기술과 시장에 대한 자신들의 대응법을 찾고, 가공하며 관리할 수 있도록 해주게 되어 스릴을 느낀다.

CB인사이츠
CB인사이츠는 의견이 아닌 데이터를 통해 기업들이 자신들의 디지털 전략과 변신 작업을 촉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우리의 머신러닝 플랫폼은 귀하가 혁신적인 스타트업과 최신 기술에 대한 대응책을 찾고, 가공하며 관리할 수 있도록 해주는 구조화되지 않는 수백만 건의 문서들 안에 있는 시그널들을 찾아준다.

딥테크
딥테크는 핵심 기술 서비스 제공사로서 3-5년 내에 상용화 가능한 최신 기술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2016년에 설립된 딥테크는 중국 최고의 최신 기술 미디어 회사로서 다양한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에서 4백만 명의 가입자들을 확보하고 있다. MIT테크놀로지리뷰, IEEE컴퓨터 및 코인데스크와 독점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딥테크는 중국 시장에 진출하는 세계 유수의 기술 미디어 업체들이 협력하기 위해 첫 번째로 선택하는 회사이다.

 

Related Links :

http://www.cbinsight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