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 밸리, 캘리포니아주, 2019년 11월 27일 /PRNewswire/ -- 글로벌 호스팅 플랫폼 서버닷컴(Servers.com), 실리콘 밸리의 심장부에 전략적으로 위치할 새로운 데이터 센터를 개설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해당 새로운 데이터 센터는 서버닷컴의 14번째 시설로, 서버닷컴의 글로벌 영향력과 고객들에게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더욱 확대할 것이다.

해당 새로운 시설은, 전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데이터 센터 시장들의 중심에 글로벌 IaaS 호스팅 플랫폼을 배치한다. 해당 지역에는 애플, 구글, 페이스북, 인텔, 시스코, 오라클 및 수백 개의 스타트업들과 기술 업계 최고로 다이내믹한 혁신가들이 위치해 있으며 해당 기업들은 모두 서버닷컴의 협업과 맞춤형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는 기업들이다.

미국에서 이렇게 성장하게 되어 기쁘다. 새로운 서니베일 센터는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호스팅 솔루션들을 대폭 확장한다. 댈러스 포트워스와 워싱턴 디시에 위치한 시설들에 이어 서니베일은 미국 내 3번째 시설이며 이로써 미국의 동부, 중부에 이어 서부지역까지 서버닷컴의 영향력이 확장되는 것이다. 즉, 지연시간을 일관되게 낮게 유지하고 탁월한 리던던시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고 서버닷컴의 CRO(Chief Revenue Officer)인 이삭 더글라스(Isaac Douglas)는 전했다.

해당 시설은, 통신사 중립 티어 III데이터 센터, 에퀴닉스의 그레이트 옥스(Equinix's Great Oaks) 캠퍼스를 포함하는 캘리포니아주의 주요 인터넷 교환 지점들과의 풍부한 광섬유 연결성, 일관적으로 낮은 지연시간과 탁월한 리던던시를 위한 3개의 미국 데이터 센터들 각각에 걸친 무료 개인 네트워크를 주 특징으로 한다.

서버닷컴(Servers.com)
서버닷컴(Servers.com), 글로벌 IaaS 호스팅 플랫폼으로 자동화된 서버 인프라를 제공한다. 하나의 패키지에 비즈니스 툴을 갖춘 다양한 베어 메탈과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당사는,  세계 프리미엄 서버 호스팅 솔루션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여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에 권한을 부여한다. 서버닷컴(Servers.com),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현재 산호세, 댈러스, 워싱턴, 런던, 암스테르담, 룩셈부르크, 모스코, 싱가포르, 홍콩에 ISO 27001-, ISO 9001-, PCI DSS인증 데이터 센터들을 보유하고 있다.

Related Links :

http://servers.com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