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3-30 18:32 (월)
몰렉스, 인더스트리4.0 솔루션 강화 위해 로지칼스와 협력
상태바
몰렉스, 인더스트리4.0 솔루션 강화 위해 로지칼스와 협력
  • 김주연 기자
  • 승인 2019.11.26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몰렉스는 인더스트리 4.0 차세대 솔루션을 강화하기 위해 산업 자동화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전문 업체 로지칼스(logi.cals)와 제휴했다고 26일 밝혔다.

로지칼스는 기계, 공장,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요구사항에 따라 정확하고 맞춤화된 편리한 통합 제어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몰렉스는 산업용 시장에서의 핵심 역량을 활용, Molex IAS4.0(Industrial Automation Solutions 4.0)을 제공한다. IAS4.0은 설비 구축 업체와 시스템 통합 업체들이 차세대 제품에서 인더스트리 4.0의 장점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안전하고 확실한 개방형 플랫폼이다.

양사는 센서에서 클라우드 플랫폼 상의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이르기까지 몰렉스의 End-to-End 솔루션을 주축으로 단순하면서도 매우 효율적인 엔지니어링 환경을 개발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

IAS4.0 플랫폼은 IT, Edge, OT, 엔지니어링 툴 및 운영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계층을 포함한다.

최근의 산업용 기계 설비와 공장들은 개방형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다양한 다른 네트워크를 통해 실시간으로 서로 통신이 가능한, 자율적이고 안전하며 확실한 기기를 요구한다.

몰렉스의 IAS 4.0솔루션은 이러한 요구를 만족한다. 마이크로컨트롤러와 다양한 OEM 플랫폼에서부터 멀티코어 산업용 PC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시스템과 기기를 지원하며 확장성이 뛰어나다

안전하고 확실한 제어 로직, 개방형 프로토콜 기반의 다자간 통신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며 센서, 복잡한 기기, 공장 내 현장, 엣지 또는 클라우드 등 어떤 곳에서도 실행이 가능하다.

몰렉스의 리키 코미니(Riky Comini) 산업자동화 부문 담당 이사는 “분산 제어장치, 실시간 M2M(machine-to-machine) 및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커넥티비티는 산업 자동화 세계의 패러다임 전환을 주도하고 있다”며 “양사는 logi.cals의 소프트웨어 전문성을 활용해 고객사들의 가치 창출을 위한 엔지니어링 툴과 함께 분산 방식의 안전하고 표준화된 제어 기능을 가진 최신 IAS4.0 솔루션을 개발했다”고 언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