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이벤트_171211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닫기
상단여백
HOME 뉴스 통신/방송&모바일 투데이포토
두 번째 주자, LG ‘옵티머스 L5 2’ 브라질 출격L7 2이어 글로벌 공략

LG전자가 디자인특화 3G폰인 ‘옵티머스 L7 2'을 러시아 시장을 시작으로 순차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두 번째 모델인 ’옵티머스 L5 2'도 중남미 시장을 타킷으로 출격했다.

▲ LG전자 옵티머스 L5 2
LG전자(대표 구본준 www.lge.co.kr)는 이번 주 브라질을 시작으로 중남미,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 ‘옵티머스 L5I 2’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옵티머스 L5 2’는 전작인 ‘옵티머스 L5’에 비해 디자인, 기능, 사용자 경험(UX) 등이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1기가헤르츠(GHz) 프로세서, 안드로이드 4.1 젤리빈 운영체제를 탑재했고, 9mm대의 얇은 두께에 대용량 배터리를 적용했다. ‘홈버튼 LED’, ‘퀵 버튼’ 등과 같은 실용적인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우측 상단의 ‘퀵 버튼’ 기능을 이용하면 여러 경로를 거치지 않고도 사용자가 지정해 둔 ‘Q 메모’, 인터넷, 카메라 기능 등에 한번에 접속할 수 있다.

‘옵티머스 L5 2’는 블랙, 화이트, 핑크, 타이탄(짙은 회색)의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며, 싱글심(Single SIM)과 듀얼심(Dual SIM)을 지원하는 두 가지 버전이 출시된다. 듀얼심은 개인, 업무별 또는 사업자 별로 번호를 별도 지정해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박종석 부사장은 “‘옵티머스 L5II’는 사용자의 감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독창적 디자인과 실용적 UX를 갖췄다” 라며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소비자들에게 이상적인 제품이 될 것” 이라고 강조했다.

<표> LG전자 ‘옵티머스 L5II’ 하드웨어 제원
CPU 1GHz Single Core (MT 6575)
디스플레이 4.0”WVGA
OS 안드로이드 4.1 젤리빈
메모리 512MB RAM / Up To 4GB e-MMC
카메라 5MP AF (LED 플래쉬)
배터리 1,700mAh SiO+
사이즈 117.5 x 62.2 x 9.2 mm (Single)
118.4 x 62.2 x 9.2 mm (Dual)

김문기 기자  kmg@ittoday.co.kr

<저작권자 © 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키뉴스를 만나보세요.  키뉴스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

김문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키뉴스 TV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