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3-30 18:32 (월)
Uniview, 글로벌 파트너 서밋 개최
상태바
Uniview, 글로벌 파트너 서밋 개최
  • PR Newswire
  • 승인 2019.11.13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전, 중국 2019년 11월 13일 PRNewswire) "미래에 힘을 부여하다"라는 주제로 열린 Uniview 글로벌 파트너 서밋(Uniview Global Partner Summit) 2019가 지난달 30일 중국 선전에서 개최되면서, 이곳을 찾은 국제 파트너들을 환영했다. 대단한 열정을 지닌 400명 이상의 파트너들이 세계 곳곳에서 이 회담에 참석해 최근의 성장세를 자축하고, 미래의 협력적 혁신을 공유했다. 한편, Uniview의 부사장 및 주요 임원들은 다양한 발표를 진행했다. 이 행사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파트너 상 시상식이다. 파트너 상은 판매, 혁신 및 마케팅 측면에서 공공 성공에 우수한 기여를 한 파트너에게 수여된다.

Uniview 국제 부서 사장 Ximen Yan은 "자사는 지난 수년 동안 6,000건에 달하는 세미나와 130건에 달하는 보안 행사를 개최했으며, 3,000개에 달하는 브랜드 매장을 완공했고, 1,100건이 넘는 고급 성공 사례를 구축했다"며 "자사와 사업 파트너들은 동일한 가치, 창업 정신 및 비전 수준으로 접근한다. 자사는 항상 한계를 넘어 사고하고, 기초를 다지며, 가장 강력한 출발을 보인다. 자신을 변화시키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사업계에 적응하고 이곳에서 살아남기 위해 파트너들과 함께 노력한다"라고 말했다. Ximen 대표는 기술적 관점에서 AI 기술이 추가적인 발전과 혁신을 이뤄야 하며, 적은 데이터양, 비감독 자가학습 기술 및 알고리듬 에코시스템 구축 같은 어려움이 업계에 아직 많다고 덧붙였다. 긴 과정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인내심을 가져야 할 전망이다.

제품 라인 부국장 Vincent가 해외 파트너를 대상으로 Uniview AIoT 솔루션을 소개하고, IoT, AI 및 솔루션 차원에서 Uniview의 제품과 기술 혁신도 소개했다. 기술 파트에서는 Uniview의 최신 저조도 기술인 LightHunter를 부각시켰다. 이 기술은 카메라의 저조도 역량을 강화하고, 포착 역량을 높인다. 동시에 Uniview는 AlphaView와 AlphaEdge 같은 해외 지능형 시리즈로 출시했다. 이 시리즈는 해외 시장에서 이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뿐만 아니라 Uniview는 이번 회담에서 프로젝트 제품도 발표했다. 여기에는 더 많은 프로젝트에 적응하는 프론트-엔드 제품의 풍부함을 높일 방폭 PTZ 카메라, 열 카메라 및 포지셔너 등이 포함된다.

이 행사는 Uniview와 업계 전문가들이 실적을 증진하고, 다양한 영역에서 기술 역량을 개발하며, 다른 파트너의 입증된 최고 관행을 이용하는 마케팅과 판매 전략을 개선하도록 파트너들을 지원하는 최신 안내 정보를 제공했다. Uniview는 파트너로서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영감의 원천과 실천 경로를 제공할 준비를 마쳤다.

출처 Uniview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