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3-30 18:32 (월)
틸리움, 조직들이 클라우드 내에서 최고의 데이터 보안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라이빗 클라우드 출시
상태바
틸리움, 조직들이 클라우드 내에서 최고의 데이터 보안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라이빗 클라우드 출시
  • PR Newswire
  • 승인 2019.11.13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들은 틸리움이 최근에 거둔 혁신을 통해 보안과 데이터 프라이버시가 강화된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공급 받는다.

샌디에고, 2019년 11월 13일 /PRNewswire/ -- 실시간 고객 데이터 조율 분야에서 신뢰 받는 최고의 업체 틸리움(Tealium)은 고객 데이터 인프라를 위한 최초의 프라이빗 클라우드 솔루션이자 고객 데이터 플랫폼 기술인 틸리움 프라이빗 클라우드의 출시를 오늘 발표했다. 조직들은 틸리움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통해 데이터 프라이버시와 HIPAA와 같은 규제를 계속 지키면서도 신뢰도 높고 포괄적인 고객 데이터 사용을 시작할 수 있다.

틸리움 프라이빗 클라우드는 민감한 데이터의 보안 및 관리 강화를 유지하고 클라우드 제공품의 관리 용이성과 확장성을 공급하는 동시에 싱글 테넌트 혹은 멀티 테넌트 클라우드로 전개될 수 있다. 이를 통해 틸리움 고객들이 자신들의 데이터를 클라우드 안에 호스팅할 때 그들이 염두에 두어야 할 노출량 및 범위를 제한할 수 있으며 관리되고 있는 그들의 기존 환경 내로 확신을 가지고 틸리움을 통합할 수 있도록 해준다.

틸리움 프라이빗 클라우드 안에 있는 모든 데이터는 격리되고 구역이 지정되며, 적절하게 설계되고 시행되는 독특한 보안 관리가 가능하다. 틸리움 유니버설 데이터 허브 내의 제품들은 이러한 보안 특성들 외에도 프라이버시에 가장 신경을 쓰는 기업들의 첨단 보안 표준에 부합하는 보안 메커니즘을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틸리움 프라이빗 클라우드는 민감한 고객 데이터의 보호에 신경을 많이 쓰는 조직들에 이상적이며 동 제품이 HIPAA의 보안 및 프라이버시 요구 사항에 부합한다는 것을 보증하기 위해 독립적인 제3자의 감사를 받았다. 또한 동 제품은 프라이버시와 관련한 여러 과제들 즉, 유럽연합의 개인정보보호규정(GDPR) 혹은 독일과 같은 지역의 특별한 지리 데이터 관리 요구 사항을 지켜야 하는 조직들을 지원할 수 있다.  

틸리움 창업자 겸 CTO인 마이크 앤더슨은 "클라우드 내의 컴플라이언스와 업계 규정을 지키면서 고객 데이터를 적절히 관리하고 저장하는 것에 신경을 쓰는 조직들에 대한 심각한 요구 사항이 있다"면서 "우리는 고객들이 데이터를 손쉽게 확장하고, 조직하며, 보호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라이빗 클라우드 솔루션을 개발했다. 우리가 새로운 솔루션들을 계속 개발하여 조직 전체의 모든 접점에서 보안을 제고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틸리움은 회사들을 지원하여 그들 자신의 규제 컴플라이언스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 외에도 매년 프라이빗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모든 인증과 컴플라이언스를 업데이트하고 있다.  

캠비아헬스솔루션즈의 시장 및 소비자 통찰 담당 디렉터 밥 해리스는 "우리의 고객 데이터를 보호하고 그 기밀을 유지하는 것은 소비자를 우선하는 의료 관련 조직인 당사의 핵심적인 일"이라면서 "우리는 틸리움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통해 소비자들을 더 잘 이해하고 그들의 디지털 경험을 개선할 수 있는 안전한 방법으로 캠비아의 패밀리 브랜드 전체에 있는 데이터를 동시에 수집하고 분석하면서도 우리가 클릭하는 데이터를 HIPAA에 맞도록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틸리움 프라이빗 클라우드에 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이 페이지를 방문하기 바란다.

틸리움
틸리움은 웹, 모바일, 오프라인과 사물인터넷 기기들에 걸쳐 있는 고객 데이터의 조율에 대한 보편적 방안을 통해 오늘날의 디지털 사업을 혁명적으로 바꾸고 있다. 고객 데이터를 단일한 진실의 소스 안에 통합하는 힘을 가진 틸리움은 1천200개 이상의 클라이언트 사이드 및 서버 사이드 벤더와 기술을 지원하는 턴키 통합 생태계를 제공한다. 틸리움 유니버설 데이터 허브는 조직들이 실시간 데이터를 활용하여 모든 팀, 기술과 고객 접점에서 더 풍부하고 개인화된 디지털 경험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해주는 태그 관리, API 허브, 고객 데이터 플랫폼과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망라하고 있다.

미디어 연락처
Katie Breen
워커샌즈커뮤니케이션즈
katie.breen@walkersands.com
+1 (312) 319-7662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12013/Tealium_Logo.jpg  

Related Links :

https://teali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