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 2019년 11월 12일 /PRNewswire/ -- 치료용 단백질들의 임상 및 상용 제조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선두를 달리는 AGC바이오로직스(AGC Biologics)는 오늘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워싱턴주의 시애틀과 덴마크의 코펜하겐에 위치한 자사 시설들의 개발 및 제조 역량을 확장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2020년 2분기와 3분기에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는 해당 시설들의 최첨단 업그레이드 계획은, 병목현상을 제거하고 용량 확장을 실현한다. 시애틀 시설에의 투자는, 임상적 단계들부터 상업적인 단계들에 이르기까지 전체 서비스를 강화하고, 500리터의 포유류 세포생물 반응기를 포함할 할 예정이다. 코펜하겐 시설에의 투자는, 용량을 늘리고, 새로운 정화라인을 포함할 예정이다. 총 투자액은 1천8백만 달러로 예상된다.

AGC 바이오로직스 (AGC Biologics)
AGC바이오로직스는 세계적인 계약 개발 및 제조 조직(CDMO)으로서 고객과 파트너들에게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확고한 약속을 실천하고 있다. 당사는 현재 전 세계에 85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AGC바이오로직스의 광범위한 네트워크는 워싱턴주의 시애틀, 덴마크의 코펜하겐, 독일의 하이델베르크와 일본의 치바에 위치한 cGMP 시설들과 함께  전 세계 3개 대륙에 걸쳐있다.

AGC바이오로직스는 전임상 단계에서부터 상용 제품 생산에 이르는 포유류 및 미생물 단백질 기반 치료제의 스케일업 및 cGMP 제조를 위한 업계 최고의 전문성과 특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당사가 제공하는 통합 서비스에는 셀라인 개발, 바이오 공정 개발, 합성, 분석 실험, 항체 약품 개발과 포합, 세포 은행과 저장 및 포유류 단백질을 생산하는 당사 전용의 CHEF1® 익스프레션 시스템을 포함하는 단백질 발현 서비스가 있다.

관련 보다 상세한 정보는 당사 웹페이지(www.agcbio.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624983/AGC_Biologics_logo_Logo.jpg

Related Links :

http://www.agcbio.com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