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 경력에 빛나는 프리덤페이 커머스 플랫폼(FreedomPay Commerce Platform™), 광범위한 산업 분야들에서 혁신, 변혁  성장을 주도한 것으로 널리 인정받아 

필라델피아, 2019년 11월 12일 /PRNewswire/ -- 혁신적인 상거래 기술들로 업계를 이끌어 가는 프리덤페이(FreedomPay)는 오늘, 메리어트 인터네셔널(Marriott International)과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제 미국과 캐나다에서 시작해 다른 전 세계로 확장되는 메리어트 숙박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프리덤페이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상거래 플랫폼이 적용된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번 계약은, 전 세계 132개 국가 및 지역들 내 7천개가 넘는 부동산들을 관리하고 프랜차이즈하는 선두 하스피탈리티 기업과 다양한 산업들 전반에 걸쳐 전 세계 최고의 브랜드들을 위한 기술 엔진으로 인정받는 기술 파워하우스를 결합한다.

"프리덤페이의 전 세계 상거래 분야 글로벌한 영향력은 매우 독보적이며, 주요 기업들에게 모든 대륙 전반에 걸쳐 이종 공급자들의 패치워크 관리가 아닌 고 가용성 및 확장 가능한 단일 통합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프리덤페이의 CEO 겸 창립자인 톰 듀로브식(Tom Durovsik)은 전했다.

프리덤페이 커머스 플랫폼은 독점적인 데이터 중심 솔루션들을 통해 보안, 신원, 지불, 충성도 및 광고를 병합하는 전 세계 가맹점 및 기업들을 지원한다. 완전히 통합된 특허 기술은 국경, 산업, POS 및 가맹점 서비스 제공업체들 전반에 걸쳐 기업들을 위해 탁월한 유연성과 옵션들을 제공한다. 기업이 전 세계에 상거래를 통합하기 시작함에 따라 진정한 옴니 채널 솔루션을 제공하려면 단일 통합 플랫폼이 필요하다. 기업들이 전 세계 상거래 서비스를 통합하기 시작함에 따라, 진정한 옴니채널 솔루션을 제공하려면 단일 통합 플랫폼이 요구된다.

"메리어트는 전 세계에서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술에 전념하고 있다" 면서 "프리덤페이와 협력해 혁신을 주도하고 시장 출시를 앞당기며 원활한 고객 경험이라는 목표를 향해 확장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메리어트의 CAO(Chief Accounting Officer) 겸 콘트롤러(Controller)인 발 바우딘(Val Bauduin)은 전했다.

"프리덤페이 커머스 플랫폼은 급변하는 결제 환경에 직면하고 현재와 미래에 동급 최고의 기능들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는 기업들을 위한 혁신이다" 면서 "혁신과 기술 발전에 대한 헌신을 위한 이번 파트너십은 하스피탈리티와 숙박의 미래라고 할 수 있다"고 프리덤페이의 CEO 겸 창립자인 톰 듀로브식은 전했다.   

프리덤페이(FreedomPay)

프리덤페이 커머스 플랫폼(FreedomPay Commerce Platform)은 소매, 하스피탈리티, 숙박, 게임,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 푸드서비스, 교육, 의료 및 금융 분야의 수많은 전 세계 대기업들이 선택한 기술이다. 프리덤페이의 기술은 고도로 복잡한 전 세계의 커머스 환경에서 견고한 성능을 구현한다는 목적하에 개발되었다. 동사는 세계적인 수준의 보안 및 환경을 유지하고 있으며 북미 포인트투포인트 암호(P2PE/EMV) 표준을 통해 PCI보안표준협의회로부터 남들이 부러워하는 인증을 최초로 받은 기업이다. 결제, 보안, 신분 확인 및 데이터 분석 기능이 있는 프리덤페이의 견고한 솔루션들은 점포 내, 온라인 및 모바일 기기상에서 사용 가능하며 고속 API 채택으로 지원되고 있다. 수상 실적이 있는 프리덤페이 커머스 플랫폼은 복수의 대륙에서 하나로 통일된 기술 스택 상에서 운용되며 기업들은 이를 통해 일관되고, 반복적인 경험을 세계적인 규모로 제공할 수 있다.

관련 보다 상세한 정보는 당사 웹페이지(www.freedompay.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 Links :

http://corporate.freedompay.com/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