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리히 2019년 11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지난 8일, 인도네시아의 선도적 게임 결제 서비스 제공업체인 Achiko Limited("Achiko", ISIN KGY0101M1024)기 스위스 증권거래소(SIX Swiss Exchange)에 89,632,142주를 주당 미화 0.70달러의 준거가격으로 상장했다. 유동주식은 상장 당시 41.2%였다.

Achiko 회장 Allen Wu는 "스위스 증권거래소에 상장하기로 한 우리의 결정은 장기적인 관점에 따른 전략적 선택"이라며 "스위스는 강력하고 지지적인 규제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핀테크 혁신을 위한 활기차고 성장하는 허브"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우리는 유럽에서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지원하기 위해 스위스에 현지 지사를 개설할 계획"이라면서 "스위스 증권거래소에 상장하게 된 것은 매우 기쁜 일이며, 확장된 투자자 기반으로 Achiko의 성공 스토리를 이어 갈 것을 기대한다"라고 설명했다.

Achiko는 전화 요금 청구서, 상점, 전자지갑 및 ATM 기기와 같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게임과 디지털 상거래에 대한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며, 게임 시장을 넘어서는 애플리케이션을 지속해서 추구하고 있다. Achiko는 스위스 증권거래소에 상장한 것에 이어, 광범위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속해서 검토할 예정이다.

Achiko가 인도네시아에서 1차 시장을 시작할 당시, 약 2억6천만 명의 주민 중 절반은 은행 계좌가 없었으며, 은행 계좌가 있는 사람도 신용카드 수준과 소비자 신용 옵션은 여전히 낮은 수준이었다. 전 세계적으로 본인의 은행 계좌가 없는 사람이 약 17억 명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Achiko는 인도네시아에서의 현재 활동 외에도 태국, 필리핀, 미얀마 및 베트남 등을 지역 확장을 위한 중요한 목표 시장으로 고려하고 있다.

Achiko 소개

Achiko는 Mimopay 및 Kryptonite 사업의 지주회사이다. 그룹은 인도네시아, 홍콩, 싱가포르 및 한국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다.

Achiko는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디지털 비즈니스 구축 실적을 갖춘 경험이 풍부한 관리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디즈니, 타임워너(현재 워너미디어), 삼성, 카카오, 레온 엔터테인먼트 및 기타 여러 회사에 적용한 경험이 있다.

Achiko는 동남아시아 최대 미디어 회사인 MNC Group과 같은 주요 주주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주주에는 모바일 분야에 중점을 둔 중국 최대 벤처 캐피탈 회사이자 이 분야의 3대 글로벌 VC 회사 중 하나인 MOX도 포함된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achiko.co를 참조한다.

보도자료 문의

독일 및 오스트리아
Axel Muhlhaus/ Dr. Sonke Knop
edicto GmbH
이메일: achiko@edicto.de
전화: +49-69-90-55-05-51

스위스
Marcus Balogh
Farner Consulting Ltd.
이에밍ㄹ: achiko@farner.ch
전화: +41-44-266-67-67

면책조항

이 문서는 회사의 유가증권 매도 제안이나 구매 권유가 아니며, 스위스 의무 규정 제652a, 752 및 1156조의 의미 내에서 안내서나 그와 유사한 통지, 또는 스위스 증권거래소의 상장 규정의 의미 내에서 상장 안내서를 구성하지 않습니다. 상장은 공개된 유가증권 안내서(수정본 포함)에 의해서만 이뤄집니다. 회사의 유가증권에 관한 투자 결정은 유가증권 안내서를 기준으로 이뤄져야 합니다. 이 안내서는 ISP Securities AG (Bellerivestrasse 45, 8008 Zurich, Switzerland) 및 Achiko Limited, HLX Management Limited(5th Floor, Anderson Square Building, 64 Shedden Road, P.O. Box 31325 SMB, Grand Cayman KY1-1206, Cayman Islands) (이메일: investor@achiko.com)에서 거래 첫날 이후 12개월 동안 스위스에서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 통지는 오직 (i) 영국 이외의 지역의 개인, (ii) 금융 서비스 및 시장법 2000(금융 홍보) 명령 2005("명령") 제19조 5항에 해당하는 투자에 관한 전문적인 경험이 있는 자, (iii) 명령 제49조 2항에 해당하는 순자산 가치가 높은 단체 및 합법적으로 통지가 가능한 기타 개인(이러한 모든 개인을 통칭하여 "관련된 개인"이라 함)에게만 배포되고 전달됩니다. 이 통지와 관련된 모든 투자 또는 투자 활동은 관련된 개인만 참여할 수 있으며, 관련된 개인이 아닌 자는 이 통지나 그 내용에 의존하거나 그에 따라 행동해서는 안 됩니다.

이 통지는 유럽경제지역(EEA)의 모든 회원국에 언급된 유가증권("유가증권")의 유럽연합규정 2017/1129 규정("안내 규정")의 의미 내에서 언급하는 "일반인에 대한 유가증권 제공"이 아닙니다. 유럽경제지역(EEA)에 속하는 개인에 대한 유가증권 제안행위는 유가증권 제안에 대한 안내서 작성 요건에서 안내서 규정하의 면제조건에 따라 이뤄집니다.

여기에 언급된 유가증권은 개정된 1933년 미국증권법("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았으며, 유가증권이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거나 증권법의 등록 요건에서 면제되지 않는 한, 미국 내에서 또는 미국의 개인에게 제공 또는 판매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해당 조건은 증권법 하의 규정 S에 정의되어 있음). 유가증권 발행자는 미국에서 유가증권의 일부를 등록하지 않았고, 등록할 의도가 없으며, 또한 미국에서 유가증권을 공모할 의도가 없습니다.

이 통지는 미국, 캐나다, 호주 또는 일본에서 배포할 수 없습니다. 이 통지는 관할권에서 유가증권을 판매하거나 구매를 권유하지 않습니다.

로고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0612/2494259-1LOGO?lang=0

Related Links :

http://www.achiko.co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