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한민국, 2019년 11월 6일 /PRNewswire/ -- 세계적 학술출판사 존 와일리 앤 선즈(John Wiley & Sons Inc.)는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 산하 글로벌 학술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에디티지(Editage)와 신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와일리 사의 에디팅 서비스 확대 및 품질 제고를 목적으로 체결된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논문 준비, 저널 선택 및 논문 홍보를 원하는 저자를 대상으로 더욱 폭넓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를 통해 논문 투고 및 홍보를 위한 종합적 지원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개편된 와일리 사의 에디팅 서비스 홈페이지는 디자인 개선 및 주문 절차 간소화 등 사용자  경험 향상을 도모했고, 더불어 신규 서비스 7가지가 추가되었다. 기존에는 '논문 준비 서비스'라는 패키지 아래 영문교정, 학술번역, 그림 형식교정(포맷팅), 저널 추천 및 원고 형식교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다면, 이번에는 기존의 서비스와 더불어 '논문 홍보'라는 새로운 패키지를 통해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학술대회 포스터 제작, 커버 이미지 디자인, 인포그래픽 제작, 연구 성과 요약문 및 연구 최신 소식은 물론 전문 비디오 제작도 대행하여 연구 결과를 광범위하게 홍보하는 것은 물론 그 임팩트도 극대화할 수도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디티지의 니케쉬 고잘리아(Nikesh Gosalia) 글로벌 학계·출판사 홍보 담당 전무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에 대해 "에디티지의 사명은 글로벌 학술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것입니다. 연구 커뮤니케이션은 그 방식 측면에서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논문 홍보 서비스 패키지를 최근 개편하여 저자들을 대상으로 최신 포맷을 이용하여 연구 홍보 효과를 높이고 연구 결과의 임팩트 또한 극대화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와일리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영광이고, 고품질 출판 전·후 서비스를 통해 와일리 사를 이용하는 전 세계 저자들을 지원할 만반의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와일리 리서치의 주디 버시즈(Judy Verses) 전무는 "에디티지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소회를 밝혔다. "에디티지는 학계 저자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이며, 저희 와일리와 에디티지는 저희 활동의 중심에 저자가 있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향후 협력 관계를 통해 저희 서비스가 성공적인 논문 투고를 위한 믿을 수 있는 동반자로 자리매김하는 것은 물론, 연구 결과를 최대한 널리 홍보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는 역할까지 해내고자 합니다."

와일리 에디팅 서비스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wileyeditingservices.com을 참고하십시오.

추가 정보

에디티지 소개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 산하 학술논문 번역·영문교정  투고 지원 브랜드

에디티지(Editage)는 2002년 설립된 과학·기술 분야 전문 브랜드로서 학계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연구 결과의 파급력과 전파 속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금까지 173개국에 걸쳐 25만 명에 달하는 연구자 및 의사 고객이 에디티지의 서비스를 이용했으며 1,200개 주제 분야에 걸쳐 총 100만 건이 넘는 논문 번역·교정 실적을 자랑한다. 에디티지는 글로벌 과학 커뮤니케이션 기업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Cactus Communications, 약어 CACTUS)의 산하 브랜드이다. 연구 임팩트 강화를 목표로 이공계, 생명과학, 사회과학 및 인문학 분야 연구자, 대학, 출판사 및 기관과 협력하는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는 과학계의 주요 니즈를 충족하는 제품 및 솔루션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캑터스 라이프 사이언스(Cactus Life Sciences)는 생명과학 분야 기관 고객을 대상으로 한 컨텐츠 전략 수립, 커뮤니케이션 및 컨텐츠 보급 사업에 주력하는 브랜드이다. 임팩트 사이언스 및 퍼브슈어는 학회, 출판사 및 대학을 대상으로 중요 연구 성과를 글로벌 무대에서 널리 홍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고안되었다. 또한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에서는 과학·기술 커뮤니케이션 분야 문제 해결에 뜻을 같이 하는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인큐베이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캑터스는 다국적 기업으로 도쿄, 서울, 상하이, 베이징, 런던, 프린스턴, 뭄바이, 벵갈루루 및 싱가포르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다양한 배경을 지닌 3,000명 이상의 전문가들을 거느리고 170개국 이상에 소재한 고객을 대상으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한다. 캑터스는 인도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 순위권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으며 2017년에는 '일하기 좋은 기업' 1위에 등극하는 기록을 세웠다.

에디티지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editage.com를 참조하십시오.

와일리  소개

와일리 사는 연구 및 교육 분야에서 세계를 선도하는 출판 기업이다. 학생, 연구자, 대학 및 기업을 대상으로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도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출판, 플랫폼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2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와일리 사에서는 어느 고객이든 항상 일관된 서비스 품질을 선보인다.

회사 홈페이지: www.wiley.com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newsroom@cactusglobal.com으로 연락 주십시오.

 

Logo: https://mma.prnewswire.com/media/973096/Cactus_Communications_Logo.jpg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