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유수의 모바일과 차량 SoC 반도체 IP 공급업체인 아라산 클립 시스템(Arasan Chip Systems), 최대 4500 Mbps 속도를 위해 D-PHY v2.1 사양을 지원하는 MIPI D-PHY IP 정식 출시 

산호세, 캘리포니아주, 2019년 11월 5일 /PRNewswire/ -- 아라산(Arasan)은 오늘 최대 4.5ghz의 속도를 지원할 수 있는 D-PHY 사양 버전 2.1을 준수하는 MIPI D-PHY IP를 정식 출시하며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는 소식을 전했다. D-PHY v2.1 IP는 Tx 만 또는 Rx만 요구되는 애플리케이션들에서 최대 면적 및 전력 절약을 위해 표준 Tx / Rx 페어로 구매 가능하며 Tx나 Rx 중 하나만도 구매가 가능하다. 아라산은 독립형  Tx와 Rx IP를 위한 고유한 내장 테스트 기능을 갖추고 있다.

 

MIPI D-PHY v2.1사양을 지원하는 보다 빠른 D-PHY는 고급 모바일 및 차량 SoC의 카메라 센서 애플리케이션 제품들을 대상으로 한다. 아라산D-PHY IP는 CSI Tx IP 그리고 CSI Rx IP와 완벽하게 통합되며 토탈 MIPI 카메라 IP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4500 Mbps의 높은 속도를 지원한다. 아라산의 D-PHY, MIPI DSI, CSI IP는 2006년 부터 여러 고객들에 의해 라이선싱 되어왔다.

D-PHY v2.1 IP에서 제공하는 것보다도 더 빠른 속도를 요구하는 고객들은 DSI-2 IP 그리고 CSI-2 IP와 완벽하게 통합된 아라산의 C -PHY v1.2 / D-PHY v1.2 IP를 선택할 수 있다.

이용
C-PHY / D-PHY콤보IP GDSII는 TSMC, GF, UMC의 28nm이하 프로세스 노드들에서 이용할 수 있다.

아라산(Arasan)

2005 부터 MIPI협회의 일원으로 공헌해온 아라산  시스템(Arasan Chip Systems) 모바일 스토리지와 모바일 인터페이스를 위한 최고의 IP 공급업체다. 아라산의 고품질 실리콘 입증 토탈IP 솔루션(Total IP Solutions) 디지털 IP, AMS PHY IP, 검증IP(Verification IP), HDK 소프트웨어를 포함한다. 아라산은 모바일 SoC 대상으로 하는 집중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모바일(Mobile) 이라는 용어는, 90년대 중반  PDA에서 시작해 2000년대에는 스마트폰 & 태블릿 그리고 오늘날에 이르러서는 자동차, 드론  사물인터넷에 이르기까지 모든 이동용 기기들을 포함하도록 20 동안 발전되어 왔다. 아라산은 모바일 SoC 중심에서 표준기반 IP 통해 "모바일(Mobile)" 발전  진화에 앞장서고 있다.  

아라산 IP 함께 지금까지 10억개 이상의 칩들이 출하되었으며, 해당 칩들은  세계 최고의 10 반도체 기업들을 모두 포함하는 다수의 반도체 기업들에게 제공되었다.

문의:
샘 빌 박사(Dr. Sam Beal)
Mktg1@arasan.com  

Arasan C-PHY / D-PHY HDK
Arasan C-PHY / D-PHY HDK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Aujzo43tyTc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17856/CphyDphyHVP.jpg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781235/Arasan_Logo.jpg

Related Links :

http://www.arasan.com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