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를 변신시킬 수 있는 인수를 통해 임상 및 상용 제품 모두를 생산키 위한 세계적인 세포 및 유전자 치료제 제조 서비스 플랫폼 구축

- EW헬스케어파트너스와 동사의 공동 투자자들이 본 거래에 필요한 파이낸싱을 제공  

멤피스, 테네시주, 2019년 11월 5일 /PRNewswire/ -- 세포 및 세포 매개 유전자 치료제를 전문으로 하는 유수의 계약 개발 및 제조 조직(CDMO) 코그네이트바이오사이언시스[Cognate BioServices (코그네이트)]와 플라스미드 DNA와 바이러스 벡터 제조 서비스 제공을 전문으로 하는 유수의 CDMO 코브라바이오로직스[Cobra Biologics (코브라)]는 코그네이트가 코브라 발행 주식 전체를 인수하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코그네이트의 기존 투자사 EW헬스케어파트너스(EW Healthcare Partners)가 본 인수에 필요한 파이낸싱을 이끌었다.

본 거래를 통해 업계를 리드하는 첨단 서비스 제공 업체가 세워지고 전세계의 세포 및 유전자 면역 치료와 재생 의학 업계에 약품 개발 및 제조 솔루션을 제공한다. 코그네이트와 코브라 양사는 공히 업계에서 수십 년 동안 쌓아온 지식과 경험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통합된 공급 체인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며, 전세계 설비를 확대하여 확장 가능하며 개선된 솔루션들을 더 많이 공급함으로써 늘 변화하고 있는 고객 니즈를 지원하게 된다.

J. 켈리 간제이 코그네이트 CEO는 "이번 인수는 자신의 기존 공급 제품을 기반으로 하여 세포 및 유전자 치료제의 라이프사이클 관리에 필요한 기업 플랫폼을 구축한다는 코그네이트의 핵심 전략으로서 환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신기술 개발을 촉진하는 것"이라면서 "코브라는 우리의 현재와 미래 고객들이 긴급하게 요구하는 다양한 DNA와 바이러스 벡터의 개발 및 제조 분야를 리드하며 그 기반이 잘 구축된 업체이다. 개발과 제조 상의 문제와 용량의 니즈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세포 및 유전자 치료제 개발사들을 지원해온 탁월한 실적의 역사와 평판을 가지고 있는 코그네이트와 코브라의 전문성, 인프라와 진출 지역 통합을 통해 양사는 현재와 미래의 시장 니즈에 더 빠르고, 효과적이며, 종합적으로 더 잘 대응할 태세를 즉시 갖추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에비스 허시버 EW헬스케어파트너스 매니징디렉터는 "EW헬스케어파트너스는 코그네이트가 자신의 사업을 성장, 변신시켜 세포 및 유전자 치료제 분야 최고의 공급사로 견인하고 있는 상황에서 동사를 지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동사의 탁월한 경영진이 회사의 발전을 이끌고 야심에 찬 성장 계획을 달성하고 있는 가운데 동사와 경영진을 계속 지원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피터 콜맨 코브라바이오로직스 CEO는 "코브라바이오로직스는 플라스미드 DNA, 바이러스 벡터와 단백질에 대한 고품질 프로세스 개발, 제조 및 필/피니시 서비스 제공을 통해 자신의 평판을 구축해왔다"면서 "코그네이트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며 통합된 코그네이트와 코브라는 첨단 치료제 공급 체인에서 최고의 서비스 제공사로서 자리매김할 것이다. 코브라는 코그네이트가 인수함에 따라 그 능력과 용량이 강화되고 기존 및 신규 고객 모두에게 제공되는 우리의 서비스가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거래는 코그네이트 서비스의 궁극적인 소비자들로서 의료 상의 니즈가 해결되지 않는 환자들의 니즈를 충족한다는 동사의 사명을 더욱 지원하며, 상용 규모의 제조 환경 안에 통합된 첨단 제조 설비의 신속 활용에 대한 증가하고 있는 수요의 대처에 그 초점을 맞추고 있다. 

동사는 기존 투자자들로부터 계속 지원받게 된다. 코브라 인수에 필요한 이번 펀딩 라운드에 참여한 EW헬스케어파트너스와 메디베이트파트너스(Medivate Partners) 그리고 블랙록과 국부 펀드는 동사와의 협력을 계속할 예정이다.

본 거래는 1976년 제정된 하트-스콧-로디노 반독점증진법에 따른 승인을 획득하여야 한다.

코그네이트바이오서비시스

코그네이트는 역동적이며 실적을 중시하는 조직으로서 재생 의학, 세포 면역치료 및 첨단 세포 치료 회사들에 대한 가장 다양한 상용화 서비스 제공에 집중하고 있다. 코그네이트는 임상 및 상용화 개발의 모든 지점에 있는 회사들에게 특별하게 통합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중기부터 후기 단계까지의 임상 시험을 전문으로 하고 당사 고객들의 제품 스케일업부터 상용 제조를 지원한다. 크그네이트는 사업, 과학 및 기술 팀들이 보유하고 있는 지식과 전문성을 활용하여 복수의 세포 기반 기술 플랫폼 내에서 자가 및 동종이계 제품들을 처음부터 끝까지 성공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http://www.cognatebioservices.com

코브라바이오로직스

코브라바이오로직스는 유수의 국제적인 첨단 치료제 CDMO로서 그 각각이 전세계 고객들에게 봉사한 폭 넓은 실적을 갖고 있는 스웨덴 및 영국 소재의 GMP 승인 설비를 보유하고 있다. 우리는 임상과 상용 시장 모두에 다양한 통합형 스탠드얼론 서비스를 공급한다. 약품 개발 및 상용화 프로세스 분야에서 신뢰받고 있는 공급사 겸 핵심 파트너인 당사는 제약 및 바이오테크 업계에 공급하는 우리의 우수한 제조 능력과 종합적인 서비스에 자부심을 갖고 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cobrabio.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EW헬스케어파트너스

창업 이후 40억 달러에 이르는 자금을 조성한 EW 헬스케어파트너스는 가장 크고 오래된 비상장 투자 기업 중 하나로서 미국과 유럽의 제약, 의료 기기, 진단, 기술 기반 서비스 분야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상용화 단계 헬스케어 회사들에 대한 성장주 투자를 모색하고 있다. EW헬스케어파트너스는 창업한 1985년부터 헬스케어 업계 단 한 곳에만 투자한다는 약속을 지키고 있으며 모든 세부 분야, 개발 단계 및 지역에 있는 150개 이상의 회사에 장기적인 투자를 진행해왔다. 동사는 20 명이 넘는 수석 투자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팔로알토, 휴스턴, 뉴욕, 런던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ewhealthcare.com을 참조하기 바란다.  

메디베이트파트너스

메디베이트는 비상장 에쿼티 및 벤처 캐피털 기업으로서 아시아와 북미 지역의 바이오테크/헬스케어 업계 투자에 집중하고 있다. 동사는 아시아와 북미 지역에서 급증하는 헬스케어 투자 기회의 포착에 강점이 있으며 특유의 국가간 투자 사업 거래를 추구하고 있다. 메디베이트는 동사의 세 번째 펀드를 종료하면서 아시아와 북미 지역 최고의 신디케이트 투자 및 성공적인 생명 과학 분야의 거래 기회를 이너서클에게 제공한다는 평판을 빠르게 구축했다.

우리의 최신 뉴스를 알고 싶으면 https://www.cognatebioservices.com/category/press-releases/ 를 방문하기 바란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James Wilkerson을 901-969-8981로 연락하기 바란다.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22849/Cognate_BioServices_Acquires_Cobra_Biologics_Logo.jpg

Related Links :

http://www.cognatebioservices.com

저작권자 © 파이브에코(FIVE ECO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