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컨슈머
동양매직, 'SK매직'으로 사명 변경

최근 SK네트웍스에 인수된 동양매직이 'SK매직'이라는 이름으로 사명을 바꿨다.

SK네트웍스는 "28일 동양매직 지분 100%에 대한 매매대금 지급을 완료한 뒤 딜클로징 행사를 했다"며 "이에 동양매직은 SK매직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출발한다"고 29일 밝혔다.

대표이사는 기존 강경수 대표가 그대로 맡는다. SK매직은 계열사 편입신고, 상표권 등록 등의 과정을 거친 뒤 내년 초 공식 출범 행사를 할 예정이다.

SK매직은 생활환경·주방가전 분야의 기존 강점을 다지면서 SK라는 브랜드를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방침이다. 연구개발 투자를 통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혁신적인 신상품도 출시할 계획이다.

▲ SK네트웍스가 28일 동양매직 지분 100% 인수대금 지급을 완료하고 딜클로징 행사를 가졌다. 행사를 마친 뒤 문종훈 SK네트웍스 사장(왼쪽)이 새로운 사명으로 출발하는 SK매직의 강경수 대표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K네트웍스)


아울러 SK네트웍스의 해외 네트워크를 활용해 중국, 중동, 동남아 등 글로벌 수출물량도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문종훈 SK네트웍스 사장은 "SK매직이라는 사명은 전통성을 지닌 '매직'과 SK의 스마트하고 혁신적인 이미지를 결합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길주 기자  awzwy1017@ittoday.co.kr

<저작권자 © 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K매직#동양매직

이길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키뉴스 TV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